::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선거 기간동안 일시적으로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20 19:14
일단 저분은 역배의 정석이자, 좌파의 신경안정제로 암암리에 지목되는 주진우 의원님 이시네요.
뭔가 사건이 터졌을 때 주진우 의원 말씀의 반대로 항상 진행되어서 썸네일만 보고 안심한 적 많았습니다. 크크
+ 25/05/21 01:17
그렇게 치면 오히려 서버 로그 기록이 남아있는 기한이 2024년 12월 3일까지고 그 전 로그는 하나도 없다는 게 더 의심스럽지 않나요.
뭐 그 날에 별 일 없었는데 뭐가 문제일까 싶긴 합니다만.
+ 25/05/21 07:09
종종 느끼는거지만 상상력이 대단하네요. AI도 이정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궁금해서 해봤습는데 상상력이 좀 빈약하네요.
======================================= [단독] SKT 해킹 배후에 이재명? "문자 폭탄의 진원지는 그날 이미 정해져 있었다" 2025년 5월, 대한민국 최대 통신사인 SK텔레콤이 대규모 해킹 피해를 입으며 개인정보 유출 사태가 벌어졌다. 그런데 이 해킹의 배후에 뜻밖의 인물이 있다는 충격적인 주장이 제기됐다. 바로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대표다. 한 자칭 "디지털 정치탐정" A씨는 "해킹 발생 시점이 너무도 정교했다. 이재명 대표가 출석한 국회 일정과 정확히 23분 차이가 났다"며 "우연이라고 보기엔 섬뜩할 정도의 타이밍"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익명의 제보자는 “이 대표의 휴대폰에서 *'다 털어라'*라는 메모가 발견됐다”면서, 이것이 이번 사건과 무관하지 않다는 근거 없는 폭로를 이어갔다. 물론 해당 메모가 쇼핑앱 장바구니 정리였다는 반론도 제기됐지만, 이미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명백한 디지털 쿠데타"라는 의혹이 퍼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