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도 긴 안톤 레이드, 그리고 10분 딸깍하면 끝나는 칼릭스 재해던전에 떠나신 모험가분들 드디어 던파의 꽃인 신규레이드 혹룡이 2월 6일출시 된다고 개발자 노트를 통해 발표 되었습니다.
3인 레이드에 68,000에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몬스터를 모두 처치 하지 않아도 맵을 이동할수 있으며 기믹과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파티에 이득이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파티의 구성에 따라 딜찍누를 하거나 전략과 기믹 파훼로 클리어 할수 도 있으니 매번 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보상으로는 7티어 엘리트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기존의 5티어 엘리트 장비를 7티어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재료를 드랍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던모 초창기에 나왔던 추억의 보스들에 도전 할 수 있는 보스 첼린지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전주는 강화된 하드 로터스, 현재는 던모 최초 월드보스 블레이즈 스톤이 진행 중 입니다.
룩딸러 분들을 위한 아바타 쇼룸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모든 아바타를 입혀볼수 있으며 룩북 기능을 통해 스샷과, 아바타 프리셋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어디 메모장에 아바타 세팅 적어두지 않아도 되겠군요
한동안 없데이트에 지치신 모험가분들 이 갈 때 가더라도 레이드는 찍먹하고 가야 하지 않겠습니다.
하드안톤이 23년 12월이라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레이드입니다. 물론 중간에 재해던전 칼릭스가 나오긴 했습니다만 없뎃이 심각했죠..
그래도 나오는게 느려서 그렇지 레이드는 재미있게 나오고 있기에 기대중입니다. 안톤도 재미있게 했고 흐흐
톡방에 오셔서 궁금하신 점 물어보시고 같이 게임 해요~ 버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