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12 23:25
노스포라 일단 안심하고 들어와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최근 마블 영화는 어떤걸봐야 내용상 이해에 무리가 없을까요? 일단 팔콘윈터솔져 드라마는 봤었습니다
25/02/12 23:37
이정도면 훌륭하죠 이정도 근처도 못 뽑아서 폭망했던게 요즘 마블인데요. 특정 지점에서는 역대 최강 액션씬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25/02/12 23:50
중간에 몇작품안보니까 진입장벽이 생겨버려서 안보게되더군요. 저랑 같은 사람들이 많다면 디즈니플러스때문에 무리수둔게 진짜 큰 타격인거 같아요.
25/02/13 01:25
전 생각보다는 볼만했습니다. 캡아가 그동안 파워그래프를 너무 높여버린 바람에 '캡틴 아메리카' 인데 저 정도밖에 안돼? 싶은 느낌이 들긴 하는데
뭐 정상화 잘 된거라고 봅니다. 토르 망치 들고 다니던 캡아 생각은 이제 지우는게... 전체적으로 배우들 연기가 좋아서 맘에 무척 들었습니다. 특히 그 호아킨 역 하시는 조연배우분은 신인배우급인거 같은데 뭔가 마블에서 한 10년 정도 구른거같은 캐릭터 느낌이라서 좋았네요. 로스나 사이드와인더 배우분도 너무 좋았구요. 흠이라며면 루스 벳세라프 역 하시는분은 마스크나 지향하는 캐릭터는 블랙위도우 같았는데 신장이 되게 작은 느낌이라 몰입이 좀 안되는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 25/02/13 03:06
재촬영의 재촬영의 재촬영을 해서 제작비가 엔드게임 수준이고 다들 대폭망을 예상했는데 이정도면 선방했다 라는 평이네요. 팔콘앤윈터솔져도 그럭저럭 재밌게봐서 기대됩니다...
+ 25/02/13 03:10
재촬영 때문인가 후보정 할 시간이 부족한 듯 싶더군요
아이맥스로 보기에는 부족한 화질이었어서 일반관으로 봐도 충분한 듯 싶더라구요. 그래도 일반인 캡틴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고 봅니다. 근데 여기서 더 보여줄 것이 있을까? 끊임없이 증명해야 될거라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