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5/22 21:37
(수정됨) 사실 DK의 지난주 연승은 돌아왔구나!가 아니라
대진상 당연했다고 봅니다. 지면 정말 큰일날 경기들. 그래서 쇼메가 POM이어도 조금 두고봐야한다 생각했었는데 근데 오늘도 지면 큰일날 경기였는데 져버렸어요. 이번 패배로 딮기는 서부 탈락 확률이 압도적으로 높아졌습니다. 불투명한 정도가 아니라 초비상이에요. 토요일 한화를 이겨도 겨우 원점 회귀입니다. 빅라는... 언급을 삼가겠습니다. 오죽하면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e스포츠 금단의 단어가 튀어 나올 정도. 지켜본 저도 솔직히 그 표현이 과하지 않은거 같더군요. 여기 분들은 점잖으셔서 별말 안하신거 같지만 말도 안되는 블런더였습니다.
+ 25/05/22 21:39
이 경기력이면 딮기는 라이즈 그룹 거의 확정적인 것 같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경기력이 쭉 우하향하네요. 지난주 하위권팀들 상대로 이겼다고 안심할 수 없다 생각했는데 역시나네요. 쇼메의 각성을 바랍니다만, 아무래도 MSI 전까지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BNK는 너무 안타까운게 미드 실력이 지하를 뚫어버리면서 다른 팀원들도 폼 저하가 시작된 모양새네요. 1라운드 티원 잡아낼 때는 공격적이고 과감한 게임으로 눈을 즐겁게 해줬는데, 이제는 그냥 평범한 약팀이 되어 버렸습니다.
+ 25/05/22 21:42
멘탈상이 있다면 랩터 디아블 켈린에게 줘야겠다 생각이 드는 경기였습니다. 진짜 해도해도 너무해요. 매 경기 호러쇼를 갱신합니다. 한문철티비만큼이나 소스가 계속 나와요. 클로저 대신 위약금인지 이적료인지 주고 사왔다는 미드라이너가요...
오늘 브리온은 클로저도 잘 했지만 다른 팀원들도 같이 통나무들기에 충분한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게 고무적일 것 같구요. 딮플은 뭐랄까 뭔가 반등하는가 싶더니 중요한 타이밍에 삐끗한 게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남은 경기 수습 잘못하면 정말 라이즈그룹갈 수도... 티원은 최근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건 맞는데 오늘 경기로 얻어갈 수 있는 건 자신감 정도이지 싶어요. 상대가 상대인지라 다소 많이 오염된 데이터가.. 2세트 강퀴가 아무 말 쏟아내다가 종래에는 오늘 중계가 다소 무례했나? 하고 자기반성할 정도로 말도 안 되는 경기였어요.
+ 25/05/22 21:49
우선 DK가 기세 좋았다기에는 눈가리고 아웅이었죠
이때 쇼메 부활은 뭔 얘긴가 했어요 그냥 drx 꾸역승이랑 bnk가 던진거 받아먹은건데 오늘은 밴픽대환장쇼까지 겹쳐가지고 더 난리였고 반면 브리온은 지난주 통신사팀들 상대로 꿈틀거리더니 이번주 2승도 가능할거라 봤는데 우선 스타트 좋네요 일단 탑에 모건메타 온게 호재지 않나 싶습니다 티원은 뭐 스킵하고 bnk는.. 그냥 남은 일정 2군 계속 올리며 해봐야죠 오늘 빅라는 커뮤대통합을 일궈낼정도로 활약이 역대급이었습니다 디아블 켈린도 같이 슬슬 폼 떨어지기 시작했죠
+ 25/05/22 21:51
티원은 패치로 좋아진 픽들을 써봤는데 좋은 결과를 얻었고,
브리온은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던 라인전 체급을 유지하면서 운영과 한타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DK는 팀의 방향성이 이도저도 아닌거 같은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강팀으로 가고 싶어하는거 같기는한데 본인들이 잘하던 스타일로 강해지고 있지 않아요. BFX의 소보로 기용은 약간의 성공은 있었지만 결과적으로는 기량 부족이 느껴졌고 빅라가 계속 이대로면 이 팀의 미래는 어둡습니다.
+ 25/05/22 21:56
(수정됨) 너무 못해서 지금 내려가 있는 클리어조차 퍼리가 승리한 경기에는 캐리 지분이 있는데 빅라는 그조차도 없고 기껏 고점이란 게 안전하게 탄다 정도인 선수죠. 저점은 lck시청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고요. 개인적으로는 프차 도입 이후 lck 역대 최악의 미드로 봅니다.
시즌초부터 주장한 거지만 퍼리에 그 욕먹는 불독과 유칼이라도 있었으면 2승은 더하고 레전드그룹 막차경쟁도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 25/05/23 02:00
사실 1대 농카게 쵸비메이커 소리 들었던 베이도 있었습니다
근데 보통 못하는 미드들은 조용히 팀을 안락사시키는데 빅라는 그냥 주변의 모든걸 전부 깨부수는 파괴신이라...
+ 25/05/22 22:07
소보로 투입은 뭔가 기세(?)로만 이겨보겠다 느낌이 강해서...
티원은 던파전만 이기면 레전드 그룹인가요... 농심 kt dk 중 누가 라이즈 그룹으로 갈지...
+ 25/05/22 22:35
빅라야말로 2군 수련 메타 아니 차라리 일주일 정도의 휴가가 필요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리그 초반부터도 그렇지만 요즘은 그냥 맨탈이든 뭐든 무너져있어요. 이건 같은 하위권 팀인 유칼, 클로저, 그리고 심지어 블독과는 궤가 달리하는 모습입니다. 2군 수련 메타를 해보든 잠깐동안 2군 3군 선수라도 쓰면서 빅라를 내리거나 휴식을 주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 25/05/22 22:58
쇼메는 여기까지인거 같네요. 마모되어 버렸어요. 마음도 피지컬도 그를 바라보는 팬심마져도.
간만에 경기를 찾아봤는데 초중반에 터질때 그냥 중계를 껐습니다. 어제 봤던 데블스플랜2의 10,11,12화 보다 오늘 경기가 더 보기 힘들었어요. 페이커와 쵸비의 위대함을 다시 느낍니다. 이제 저는 LCK볼 동력이 사라졌네요.
+ 25/05/22 23:12
모건이 전세계를 수근수근하게 만들었던건, 롤드컵 선발전이었고 모든 이목이 그 경기에 쏠렸기 때문이었죠. 크크
모건이 리그 중에서는 탑룰루 잡고 솔킬 따이는 등 파멸적인 면모를 보였어도 저정도 관심은 못 받았습니다. 하지만 빅라는 그걸 해냅니다.... 다전제도 아닌 리그 1경기에서 사람들이 경기내용 말고 빅라 이야기만 하게 만듬 크크크크크 진짜 충격적이었어요. 1세트 애니는 그냥 모든 순간이 호러쇼였고 아지르는 본인이 실수하고 본인이 맨탈 나가서 어어어어... 하다가 세나 w 맞고 터지는게 진짜.... 손흥민 우승이 24시간도 안됐는데 그걸 제낄 정도라니 크크크
+ 25/05/23 00:29
(수정됨) 딮기는 진짜 초비상이네요. 지지난주 6경기 남은 시점에 올라온 글에 댓글달면서 이러다가 5승1패 하는 게 정배인게 딮기고 사실 그걸 의심하진 않았는데 지난주 4:0으로 깔끔하게 이기지 못할때부터 쎄하기는 했지만 이렇게 금방 그게 박살날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문제는 다들 요 몇년동안 딮기의 경기력에 대한 신뢰가 쌓이다보니 딮기가 한화를 못 이길거라고 너무 당연히들 생각한다는 거죠. 이 정도 네임밸류로 이렇게 업셋을 못하는 팀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할 정도에요.
+ 25/05/23 08:25
티원vs퍼리 매치
특히 2세트는 얕잡아 말하면 그냥 티원이 재미로 실전에서 테스트?한 느낌마저 들었습니다 다만 상대가 그 상태이다보니 테스트 의미가 있었나 싶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