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11/05 07:45
리버풀 요즘 분위기 안좋다고 들어는데 엄청 잘하던데요? 크크. 쿠르투아 아니었으면 참사날뻔. 레알은 리그에서 약팀 상대는 잘하는거 같은데 강팀 상대하는건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
+ 25/11/05 08:18
그동안 슬롯 엄청 깠는데 오늘 역습대비 수비전술은 칼갈고 잘 짜왔습니다. 나무랄데 없는 전술적 완승이었고요.
최근 부진의 가장큰 원인이 후방빌드업 패턴이 망해버린거라고 할 수 있었는데 레알 압박이 느슨해서 쉽게쉽게 풀어가더군요. 경합부담도 리그보다 덜해지니까 비르츠 경기력도 굉장히 좋았고 쿠르트아 선방쇼만 아니었어도 대승할 수 있었던 경기였습니다.
+ 25/11/05 08:30
딱히 응원하지 않는 두 팀들간의 경기를 이렇게 재미있게 본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리버풀이 지난 몇주간의 부진을 씻어내려고 작정하고 나온 것처럼 열심히 뛰더군요. 안필드라는 것을 감안해도 놀라운 투지였습니다. 쿠르투아가 오늘 선방을 몇번했죠? 거의 7~8번 한거 같은데, 어지간한 골키퍼였다면 참사가 났어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였고요, 반대로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와 비니시우스를 막으니 공격의 활로를 찾지 못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쿠르투아가 제대로 말했는데, 저도 이번 시즌들어서 레알 마드리드 경기력이 딱히 좋다는 생각을 안하는 이유가 승리가 대체로 약팀을 상대로 하고, 대승이 별로 없고, 강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적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경기 전까지 강팀다운 강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였는데 알레띠에게 대패했고 바르셀로나도 사실 부상 선수가 너무 많아서 1점 차이로 이겼는데 진팀 응원하는 입장에서 봐도 딱히 상대가 잘했다는 생각이 안 들더군요. 전반적으로 지난 시즌에 비해 저점은 확실히 올라온 거 같은데 고점은 잘 모르겠는? 그래도 알론소가 부임한지 얼마안되었고 좋은 선수들이 많으니 해결책을 찾을 수도 있겠지요. 리버풀은 경기를 챙겨보는 입장이 아니라 잘은 모르는데, 영입생 위주로 경기하다가 경기력이 안 올라와서 지난 경기에서는 24/25 시즌 스쿼드로 경기해서 나아졌다고 들은 거 같았는데, 오늘 비르츠도 나와서 거의 풀경기 뛰었는데 이겨서 앞으로 경기 운영에 좀 더 여유가 생기는 승리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그리고 후반 10분 아놀드 출전시키는거 보고 저도 놀랐습니다. 차라리 폼이 좋아서 선발로 뛸 수 있는 상태도 아니고 후반 10분을 굳이 왜 안필드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