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10/14 09:39
일정주기별로 코인을 자동으로 사주는 [코인모으기 서비스]가 아니라 [자동매매] 라는 이름이 붙어있다면
코인이라는 글자를 주식이나 로또로 바꿔보시면 됩니다. 안정적인 상황에서는 제시하거나 설정한 수익률이 나올 가능성이 있지만 내가 제어할수없는 요인들로 변동성이 커지는 시장 상황에선 해당 서비스에 넣어둔 내 자산이 녹아내릴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자동으로 안정적으로 돈이 잘 벌리는 프로그램이라면 뭐하러 외부의 일반사람들에게 돈받고 팔겠습니까? 돈많은 VIP 나 회사에 홍보해서 수백억 투자 받고 그걸로 자동매매 후 수익내서 돌려주면 그만인데요.
+ 25/10/14 10:55
예전에 증권,펀드 관련 업체에서 근무했던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다른 사업 중이에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정말 아주 아주 제한된 조건하에서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일반적인 수준의 등락폭을 보이는 증권주들에 한해서 입니다. 코인처럼 변동성이 큰 녀석은 자동 매매 라는 게 의미가 없습니다. 당장 몇일전의 폭락사태만 보셔도, 프로그램이 대응할 수 있는 무언가가 아닙니다 그냥 단순히, 설정 금액대 매수, 설정 금액대 매도(상,하방선 설정) 정도의 의미만 갖을 수 있습니다. 그마저도 미친듯이 폭락하는 코인은 매도를 던진다고 유의미한 매도가 일어나지도 않습니다. 일반적인 주식 시장이라면 모를까, 변동성이 트럼프급인 시장인 코인에서는 비추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