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12 08:07
1. 정석은 따로 없다 일단 편한대로 입코 다 쓰기. 한 때 미드풋 처럼 코호흡이 유행한적 있는데 다시 유행끝났습니다 크크크
2. 케이던스도 사람 마다 페이스마다 다 달라서 크게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초보가 케이던스가 느리면 대부분 발을 뻗든지 차든지 해서 페이스 얼마나에 케이던스 얼마인지도 중요! 3.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굳이? 차라리 크루에 가는 게 이득 일듯
25/05/12 11:25
1.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코로는 호흡이 불편해서 입으로만 합니다. 저도 막 빠르게 뛰고 그런 수준은 아닌지라 크게 문제되지는 않더라구요.
2. 케이던스 역시 정답이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다만 케이던스를 조절하려면 페이스는 고정(조금 느린 페이스)을 시켜놓고 조절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 제가 겪은 가장 좋은 달리기 성장법은 누군가와 함께 뛰는 것이었네요. 놀랍게도 훨씬 덜 힘듭니다. 저도 윗분처럼 크로나 동호회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