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09 13:22
그동안 있었던 일이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에서도 나왔던 장면의 매운맛 버전 (회의 소집 해놓고 이국종교수 세워두고 외상외과 적자가 얼마라고 꼽주기[똑같습니다 지원금과 관련없이 숫자놀이] 병원장이 불러다놓고 쌍욕하기[적자 관련 숫자놀이]에 지쳐 관두시고) 현재 아주대 병원에는 제자들이 남아있죠(정경원, 권준식 교수님들)
25/02/09 14:15
어느정도 중증 환자까지를 우리가 살릴 수 있는 환자로 볼 것인가...
고령의 암환자를 어느정도 선까지가 수술 가능한 환자로 생각할것인가... 사실 생명을 다루는데 있어서 무조건이라는 말을 많이 쓰지만 실제로는 무조건이 아닌경우가 많죠 사회적인 합의가 필요한 부분이고 여타 다른 후진국들보다는 조금 더 살릴수 있는 환자의 범위가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25/02/09 14:50
무조건 다 살리는게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지는
참 어려운 문제 같습니다. 그 와중에 선택을 잘 하셨다 싶은게 군대 특성상 외상의 대상인 젊은 장병들을 어떻게든 살리는 건 대부분 동의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25/02/09 21:10
저런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편하게 돈 벌수 있는데 사서 고생하는....그런데 조직의 처우가 좋지 못하죠. 돈이 안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