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8/31 05:49
(수정됨) 극장판 재미있었다면 넷플 귀칼도 꼭 정주행 하세요. 젠이츠 찡찡거리는거랑 재미없는 개그코드 참고보시면 그거다 보상해주는 도파민터지는 화가 시즌에 하나씩은 꼭 있습니다. 시즌1 19화까지 소파에서 누워서 반쯤 졸면서 보다가 그씬에서 머리에 망치맞는 느낌든게 생각나네요.
+ 25/08/31 10:20
전 스트리머 방송보다가 누가 영상도네로 첫 벽력일섬장면을 보여줘서 허겁지겁 관련정보 찾아서 봤습니다.
심지어 제작사가 페이트의 유포테이블인 것을 보고 믿고 정주행했죠. 막상 보니까 말씀하신대로 젠이츠의 징징거림이 도를 넘어서 그만둘까하는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만 벽력일섬까지만 보자는 생각으로 겨우(?) 봤네요. 개인적으로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반열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 25/08/31 09:48
길게나온 회상씬들이 마르키아르님처럼 전혀 안본사람들위해 그렇게 한거같긴합니다.
원작 안본사람들이야 다 내용알고 보긴해서 좀 지루하긴 하죠 저는 회상이 길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슬프긴 슬프더군요..... 알고봐도 슬픔.... 귀칼티비판은 대략 초반부 약간 지루함 - 중반부 혈귀찾음 - 후반부 혈귀싸움 도파민 터짐 이런순이긴해서 크크 최소한 무한열차편은 보시면 이번편의 감정을 이해하기 더 쉽긴하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