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10/04 00:47
DRX가 이번 챔스에서 집에 보낸팀 EMEA 1시드, 아메리카 1시드, 퍼시픽 1시드.
프링도 폼이 그래도 좀 올라왔고 무엇보다도 현민이 아스파스, 케이코 등 1황 포스급 에임을 보여줬네요 오늘. 모든 선수들이 너무 잘했네요. PRX를 제대로 분석해왔다는게 느껴지는 운영과 전략이었습니다. VS때부터 항상 한끗이 아쉬웠는데 이번엔 가능할지... 최고 성적이 22년도에 챔스에서 3위 마무리 했었는데 이번엔 더 높이 올라가고 우승까지 하길 바랍니다. 챔스 최초 퍼시픽 우승이자 한국팀 우승... 기도합니다. VS때부터 너무 힘들었어요. 오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 25/10/04 00:50
작년엔 PRX가 퍼시픽 우승을 가져다 줬으니 이제 DRX가 퍼시픽 우승을 반복하면서 최고의 지역임을 확정지어주면 좋겠네요.. 크크.
말씀처럼 오늘처럼 하면 우승이 꿈은 아닌 거 같습니다. 무슨.. 이런 스토리를 쓰면서 이기는 팀 컬러가 다있나요~ 리그도중에 선수가 갑자기 탈주선언해서 교체선수 투입하면서 여기까지 온게 대단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