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5/13 01:44
안첼로티가 브라질 감독으로 부임하는데 기사들에서는 브라질 최초의 외국인 감독이라고 하네요.
브라질도 국대 감독이 없은지 좀 되어서 영입을 서두르는 거 같았고 레알 마드리드는 안첼로티로 클럽 월드컵을 치루고 싶어하지 않는거 같아서 둘의 이해가 잘 맞아서 감독 이적과 영입이 아직 리그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순조롭게 진행된거 같네요. 현재까지 무관인 레알 마드리드는 새 감독과 영입된 아놀드로 클럽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 25/05/13 01:53
말씀하신 사비는 바르사에서 뛰었고 감독도 했던 사비 에르난데스이고
이 사비는 사비 알론소이고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뮌헨에서 뛰었었죠. 선수로써는 사비 에르난데스가 더 뛰어났다고 보는데, 감독은 아직까지는 그 반대인거 같더군요.
+ 25/05/13 01:54
말씀하신 것처럼 마드리드는 다음 시즌 대비 수비와 중원 보강이 필요할 텐데
어째 최근 영입을 보면 정말 '돈들이는' 영입은 안하기로 한 거 같죠. 음바페, 아놀드 등등... 그 전에 돈 들였던 영입 몇번이 안 좋아서 그런가 싶은데 사실 돈 들인만큼 다 효과를 보는 팀은 없지 않나 싶은데요. (다름아닌 옆동네...ㅜㅜ 그리고 그 팀은 이제 영입기조를 떠나 영입할 돈도 없...ㅜㅜ) 아무튼 안텔로티 이후 마드리드는 사비 알론소와 3년 계약을 하는 거 같고, 라이벌 팀 바르셀로나는 우승이 확정되는 순간 한지 플릭 감독의 2027년까지의 재계약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일단 계약대로 돌아간다면 다음 두 시즌은 한지 플릭과 사비 알론소가 라 리가를 대표하는 두 팀에서 경쟁하게 될텐데, 한지 플릭은 뮌헨에서, 사비 알론소는 레버쿠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두 감독이 맞대결한 적은 없었지요. 나름 소소한 관전 포인트가 될 거 같습니다.
+ 25/05/13 04:13
음바페 영입은 PSG에게 이적료를 안 준거지 공짜 영입은 아닙니다. 샤이닝 보너스만 100M이고 에이전트 수수료 추정치도 대략 100M 입니다 (참고로 음바페 에이전트는 가족입니다).
+ 25/05/13 05:02
가만있자 액수가 너무 커지면 오히려 감이 안와서 제가 헷갈리는 건지 모르겠는데, 사이닝 보너스가 100M 유로라는 말씀인가요? 그것만 해도 어지간한 선수 이적료 아닌가 싶은데 수수료가 또 100M...? 아직까지도 이적료 역대 1위였던 네이마르가 파리로 이적할 때의 바르셀로나 바이아웃이 222M 였던 것으로 기억하고 찾아보니 같은 구단으로의 아자르 이적료가 115M 였다는데 정말 알고보니 돈은 돈대로 든 이적이었군요.
이정도면 파리 입장에서는 어차피 음바페가 이적할 생각 있는거 다 알고 있었는데 구단에 안겨줄 이적료를 선수가 가로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워낙 구단주가 부자라 그렇지 어지간한 구단이면 거품 물고 쓰러질 일이네요. 그렇게 보니 돈을 그렇게 들여 이적시켰는데 결과는 무관이 되는...? 페레즈 입장에서는 기분이 정말 안 좋겠군요.
+ 25/05/13 05:16
당시 대충은 들었던 거 같은데 숫자가 흥미로와서 좀 더 찾아보니 음바페가 파리에 있을 때 매년 받는 돈이 연봉 64M + 보너스 25.5M 이었는데, 마드리드의 주급 체계상 그렇게 줄 수 없으니 연봉은 15M 으로 하는 대신에 사이닝 보너스를 매년 나누어줘서 파리보다는 모자라지만 최대한 맞춰주는 거였네요. 어느 기사에는 5년간 사이닝 보너스로 150M을 지급한다고 하니 연간 30M, 그래도 받는 돈은 15M + 30M = 45M 이니 파리 시절보다는 줄긴 했군요. 그래서 구단에서 초상권 일부도 양보했다고...
+ 25/05/13 05:39
21년도에 레알이 파리에게 제안했던 이적료를 그대로 음바페에게 준거죠.
과거에 무관 시즌 후 행적으로 보면 레알은 반드시 이번 이적시장에서 폭풍 영입합니다. 왼풀백, 센터백, 아놀드, 미드필더 + 공격수(호드리구 이탈할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