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6/12/29 14:45
짧은 지식으로..
결혼 반지는 다이아 반지와 항상 끼고 다니는 커플링(?) 두 개를 맞추는 경우도 다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포즈 용으로 사용한 반지를 커플링으로 쓰는 경우도 있고요.. 그래서 저는 반지로 했... 목걸이는 취향에 따라 나뉘는데 브랜드 목걸이가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결혼하고 나서 브랜드 예물은 '아이고 의미없다.'로 생각들더군요. 예물이라는게 힘들때, 급전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준비해 놓는 개념으로도 보거든요. 그래서 그냥 순금으로 종로/고속터미널/청담 쪽에서 맞추는 경우도 많고요. 좋은 선택과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아.. 추가적으로 스와르브스키가 유리 보석 가공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다이아를 취급하기도 하나요? 들어본적이 없어서..
16/12/29 14:56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슬쩍 여친님과 대화했을 때 반지는 두 개 있을 필요없이 한 개만 있는게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보여서요. 순금으로 하는 쪽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다이아는 저도 잘..모르겠네요..^^;;
16/12/29 14:47
개인적으로는 까르띠에 미만 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여친한테 선물이면 아가타나 헤리메이슨등 상관없다고 보는데, 예물 비슷한거면 큰맘 먹고 까르띠에가 나중을 생각해서도 좋다고 사료됩니다만, 50정도면... 스와로브스키나 헤리메이슨등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정말 짧은 지식입니다.ㅠㅠ)
16/12/29 17:12
지나가던 BMW 1패...
저도 까르띠에 > 티파니, 벤츠 > BMW 라고 생각합니다 쓰고보니 저는 티파니, BMW 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12/29 15:38
더 비싼 곳이야 많지만... 프로포즈 하기엔 역시 까르띠에, 티파니 정도가 좋기도하고 받았을 때 만족도가 좀 있긴 할 것 같아요~ 다만.. 말씀하신 금액보다 비쌀 것 같네요. 제가 프로포즈로 목걸이를 까르띠에에서 샀었는데 말씀하신 금액보다는 많이 비쌌거든요. 물론 다이아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16/12/30 00:20
제가 프로포즈는 티파니 목걸이로 하고 결혼반지는 까르띠에로 했는데요.
말씀하신 것과는 가격차이가 많이(몇 배) 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차라리 종로같은 곳에서 디자인 이쁜걸로 맞추시는건 어떨가요? 제가 말씀하시는 브랜드는 잘 모르지만 브랜드 가치가 많아 보이지는 않아서 그렇습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 같은 경우는 김연아 광고가 성공하면서 가격을 미친듯이 올렸어요. 스왈로브스키는 크리스탈이 유명하지 다이아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가격대도 훨씬 쌉니다. 언급하신 것중에는 골든듀가 나아 보이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티파니나 까르띠에는 물건을 산다기 보다는 그냥 브랜드 글자 사는 걸로 생각합니다. 90퍼센트는 브랜드값이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