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5/12/15 07:41
콘돔은 무조건 끼고 하세요 아프다고 빼고 했다가 오빠 나 생리안해 하면 멘탈이 흐흐
여친분도 처음이면 전희를 충분히하시고 하시길 거의 99프로 처음에는 다 아파 합니다
15/12/15 07:57
첫경험에 기억할것은, (피임기본)
전희는 충분히 생각보다 아래 야동과 다르다 라는 명언이 있지요. 모든 전희와 관계시 대화하면서 하십시요. 저는 이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5/12/15 08:18
저 첫경험 할때 생각해봐도 윗분들이 알려주신 저 3가지가 가장 중요하더라고요.
첫경험이라 고무인 콘돔이 아닌 맨살과 맨살의 느낌을 분명 느끼고싶으실건데 첫경험이라 더더욱 콘돔을 강추. 그리고 역시 빨리 삽입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겠지만 전희는 최대한. 마지막으로 생각보다 아래. 요건 당연히 처음이면 남성과 여성의 성기의 위치가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테고 저 역시 그랬는데 많이 달라서 고생 좀 했네요.
15/12/15 08:46
심리적인 부분은 아무도 조언을 안해주셨네요.
이게 제일 중요한데... 부담감을 내려놓으시는게 제일 좋아요. 망해도 좋다, 들어가서 3초안에 안끝나면 다행이다 이렇게 생각하세요. 사실 뭘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데 잘해야 된다라고 생각하면 발기도 잘 안될수 있어요. 잘하려고 하지말고 그냥 어찌되나 보자...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시는게 제일 좋겠죠. 여자친구한테 나도 처음이니까 뭘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지만 같이 한번 잘해보자 식의 대화를 나눠서 부담감을 더는것도 좋겠구요.
15/12/15 08:53
이런 고민 안 하셔도 그냥 다 하시게 되어 있습니다. 인류가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쭈욱 그럴 것처럼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15/12/15 09:02
처음하면 존슨이 죽어버리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인 반응과 손양에 익숙해진 동정남(?)이기 때문에, 실전에 들어가면 시각적인 자극보다는 피부로 직접 느끼는 자극이 익숙하지 않을겁니다. 그 때문에 존슨이 죽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여친님 몰래 비뇨기과가서 씨알리스 제품 처방 받고, 거사 치루기 30분전에 드세요. 그래도 처음인데, 성공확률을 높여야죠!! 아, 그리고 콘돔은 사가미 오리지널 추천합니다. 6개에 16000원 정도의 고가 제품이지만 비싼 값을 합니다!
15/12/15 09:19
제 첫경험때가 떠오르군요...
너무 긴장을 해서 실패를 했습니다... (내가 고자라니...내가...) 이런 생각을 가지니 더욱더 주눅듭니다. 사실 멘탈이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저러한 관계는 두분이서 만들어나가는 거니까 멘탈만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콘돔은 꼭 챙기시구요!
15/12/15 09:25
첫경험이면 섹스 자체보다는, 그 과정에서 '내가 널 정말로 사랑한다'는 느낌을 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가 여자친구를 정말로 소중히 생각하고, 함께 이런 시간을 갖게 되서 정말 황홀하고 즐거웠다는 걸 알게끔 해주세요~ 섹스 중에 '좋아?' 이런 이야기만 하지 말고 --;; 아파하면 좀 쉬기도 하고, 꼭 안아주기도 하고, 손도 많이 잡아 주고, 키스도 아끼지 마시구요. 특히 첫경험이 끝난 다음의 여자 심리는 남자보다 훨씬 복잡하니까, 현자타임이 오더라도 사랑의 표현을 아끼지말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머리도 많이 쓰다듬어주고 칭찬도 해 주시고 본인이 얼마나 행복한지도 많이 어필해주세요.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15/12/15 10:42
사가미 오리지널 추천합니다. (2)
이거 쓰려고 들어왔는데 역시 이미 추천이 있군요. 이거 다른 마트에는 잘 없는데 롯데마트에는 대부분 있습니다. 저렴하게 사려면 쿠팡도 괜찮구요. 그리고 첫 경험시에는 애매한 상황(?)이 올 수도 있는데, 그럴 때는 과감하게 새 콘돔으로 바꿔끼시길 권합니다. 저는 약물 등은 동의하지 않구요, 서투른 건 서투른 것으로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전회도 본편임을 잊지 마시고 충분히 즐기시길…
15/12/15 12:53
찾는건 생각보다 조금 아래에.
전희는 충분히 콘돔은 사가미 초박형이나 오카모토 알로에추천 둘다 처음일시 여자는 무조건 아프고 남자를 위해 참아주는 것이기 때문에 천천히. 사정하지 못하더라도 여자의 상황에 맞춰줄것. 그래도 일을 마치고 싶으시면 무조건 윤활제 필요합니다. 아스트로글라이드
15/12/15 13:48
오히려 꼭 전희-삽입-사정을 잘 하겠다는 생각보다 맨살이 닿는 따듯한 느낌을 주고 받다보면 자연스럽게 더 잘될겁니다. 목적지향적이 되면 여자분들은 힘들죠..
15/12/15 13:58
이쯤이면 괜찮지않을까? 싶을때도 전희를 좀더 하시는게 좋고
여자분이 사랑받는 기분을 많이 들게 해주는것과 맨살이 닿아있는 면적이 넓게 있는 시간을 길게 잡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여자분이 처음이시라면 손가락을 넣는건 거부감이 있는 경우도 상당히 있다고하나 넣지않고 근처를 만져주며 위치를 확인하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주요 성감대중 하나기도 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