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9/04 15:24
카본화 신기에 충분한 실력입니다.
줌플라이6도 카본 들어있고 쿠팡 로켓직구 정품인데요. 기왕 카본화에 대한 호기심이 있으시면 카본 레이싱화를 사시는게 좀 더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나이키 알파플라이3, 아디다스 아디제로 프로4, 아식스 메타스피드 스카이 도쿄, 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3 같이 브랜드에서 대표적으로 내세우는 레이싱화로 구입하세요. 아디다스나 푸마는 할인해서 20만원 초반대로도 많이 팝니다 요즘 캡춰해주신 슈퍼트레이닝화도 효과는 있겠지만, 나중에 대회 나가실때 카본 레이싱화 어차피 또 구매하시고 싶으실거라서요.
+ 25/09/04 15:42
카본화를 실력 따라 신어야한다는것도 좀 너무 지나친거라, 충분히 신어보실만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쿠팡로켓직구이고 판매자가 Coupang 뭐시기로 되어있으면 대부분 정품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줌플라이는 카본화중에 트레이너용이고 대회용은 아닙니다. 알파나 베이퍼플라이 같은것들이 대회용으로 더 가볍고 편안하고 대신에 내구성이 별로라서 진짜 대회용으로만 쓰는 용도고 평소 데일리까지는 아니여도 훈련용으로 더 오래 쓰실 예정이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용도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25/09/04 16:33
카본화 신으시기로 마음 먹으셨으면 대회용 최상급 카본화로 신어본뒤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러닝이 구력이 쌓이고 욕심이 생길수록 이게 러닝화가 점점 양분화되더라구요. 처음에는 데일리 조깅화 슈퍼트레이너 카본들어있는 트레이너, 레이싱화 세분화시켜서 구입했는데 이게 대회 나가고 점점 구력이 쌓이니까. 대단한 실력이 아닌데도 레이싱화랑 데일리트레이너만 필요하게 되더라구요. 레이싱화 대회나가고 곧 롱런 트레이너로 전환되는 사례가 많아지고 , 조깅할때는 맥스쿠션화보다 걍 데일리 트레이너로 정착하게 되더라구요. 모쪼록 좋은 러닝화 구입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