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8/08 20:58
티아시아키친 카레들을 한때 많이 먹었는데 본문에 언급된 123 현지 풍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모르겠군요
개인적으론 마살라, 푸팟퐁, 팔락 파니르가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별로 안매워서 좋았습니다.
25/08/08 21:30
가리지 않고 카레를 좋아해서 자주 해먹기도 하고 여기저기 시켜먹어보기도 하는데요.
인도식 카레는 치킨 마살라, 치킨 코르마, 머튼 빈달루 같은 알 수 없는 이름이 조합식으로 나와서 처음엔 잘 몰랐는데 이름을 토핑+소스로 나누면 쉽게 구분 가능하더군요. (가운데 단어가 하나 더 있는건 토핑 자르는 방법으로 큐브인지 슬라이스인지 그런거..) 토핑: 치킨/머튼/프라운 -> 닭/양/새우 소스: 빈달루/마살라/코르마 -> 매운 순서대로.. 코르마는 코코넛크림이 섞여서 살짝 크리미한데 향신료가 세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 참 좋아요.
25/08/08 22:20
전 다먹파라서...
남들이 탕수육 부먹이냐 찍먹이냐로 싸울 때 혼자 다 먹어 없애서 분쟁의 소지를 없애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네, 카레도 다먹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