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9/01/09 09:47
이 정부 들어 계약직 없애기 운동을 하면서 공무원과 공공기관 계약직은 100%없애는데 성공한 것 같네요.
'임기직'이라는 명칭을 밀면서 모든 계약직은 임기제로 변경되었습니다? 에효 근데 공고일 '일' 줄바뀜 된거 신경쓰이네요...크크크크
19/01/09 09:49
앗.. 죄송합니다 제가 찍은 스샷이 아니라.. 흐흐
군대는 어짜피 임기제한이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한번 입대하면 무조건 말뚝박는것도 이상하고...
19/01/09 10:10
아마 스샷 찍은 분이 공문 만든 폰트가 없어서
시스템이 자동으로 폰트 변환해서 넘어갔을 가능성이 제일 높습니다 아니면 뷰어가 지원하지 않는 폰트라서 그럴수도 있구요 2군데나 그런데 결제 중에 지적당하지 않았을리가 없죠 자간 땡겨진 곳 있는거 보니까 같은 프로그램을 켠건 맞는거 같구요
19/01/09 09:50
이건도 그렇고 외교부 해외 공관 건, 경찰 및 소방서의 내근직 문제도 그렇고..
진짜 업무시 남성과 여성의 효율이 같습니까? 전 남녀 평등 교육을 받은 세대라서 힘빼고는 모두 동일하다고 믿었는데 보면 볼수록 아닌것 같습니다.
19/01/09 09:55
남자들이 병역의 의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더늦게 바뀌는거 같아요
양심병역으로 대체복무나 엠씨몽이나 스티븐유 같은사람도 똑똑하다고 칭찬해주고 군대를 완전 혐오집단 처럼 대접해주면 더빨리 바뀔듯?
19/01/09 09:56
그러고 보니 말씀하신대로 여성들도 참여 하게 하니깐 편하게 개선되는 속도가 아주 빠르네요
평소에 생각을 못해본 역발상에 가까운 논리인데 무언가 변화가 있으려면 본문의 논리와 주장에 너무나도 크게 동감을 하고 갑니다
19/01/09 09:56
공무원이야 예전부터 여남차별이 가장 적나라한 곳이었죠.
근데 이번 정부 들어서 더더더욱 심해졌습니다. 게다가...그냥 저 조직에서만 저러는건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인생 꼬인 제 잘못이라고 여기고. 근데 저 후안무치한 것들이 이제 사회 전방위적으로 저짓거리를 한다?? 제가 페미 이슈에 분개하고 저런 안건마다 치를 떠는 이유입니다. 민주당에 등 돌린 이유입니다.
19/01/09 11:27
남녀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혹은 징병제 폐지여론 조성을 위해 여성징병을 한다는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일이죠....
젠더갈등이나 지역감정이나 진영논리는 극단에 위치한 상대를 설득하고 교화시킬 수도 없고 그럴 이유도 없는 이슈라고 생각합니다. 젠더갈등이나 지역감정이나 진영논리나 극단으로 가보면 진짜 이유는 따로 있기 때문이죠. 목적이 따로 있는데 겉치레인 수단만 가지고 설득이 될리가 있나요.
19/01/09 11:33
그동안 꿀빨와 왔으면서 이제서야 숙직 이야기 나오니까 저렇게..대응한다는게..허참..
그럼 그동안 남자들은 얼마나 호구짓 해온건지..말마따나 저사람들 고용하는 비용만큼 더 월급으로 줬어야 했다는 소리나 진배없는거나 마찬가진데.. 진짜 뻔뻔한거 같고.. 이런식으로 자기들 불리하거나 나쁘거나 불편하고 이런 부분은 이런식으로 회피해대니.. 진짜 아니꼽죠. 좋은게 좋은거라고 하지만 너무 하잖아요 인간적으로. 여성 징병제 당장 실시하는게 우리나라 남자 인권을 위해서 가장 빠른 해결책이 될 수도 있겠군요. 국가가 남자한테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와중인데 여자들도 징병제 좀 당하면 단합해서 좀 해결 해주겠죠..
19/01/09 11:59
여성은 알보병에 전혀 필요없을 뿐더러 오히려 전력약화를 가져온다고 하더군요. 임무수행시 여성군인이 사망하는 걸 본 남자군인들의 전투력이 급감한다던가요.. 대신 대체복무제같은 걸 시행했으면 합니다.
19/01/09 12:51
통으로 여자부대 만들면 되죠. 남자여자 숙소 배치도 힘들고 여자 화장실 만들어야 되고, 남자 전투력 떨어지고 말 많은데 통으로 여자부대로 만들어버리면 끝나지 않습니까?
19/01/09 15:13
전투병과에 배치 하지 않더라도, 그냥 편한 보직에 입대 시켜서 복역 시키는 것 만으로도 남녀가 서로를 이해하는 데 엄청난 진전이 있을 겁니다.
여성을 징집 하게될 경우의 전투력 약화나 사회적 금전적 비용이 훨씬 더 크다는 말에도 공감합니다만, 지금의 상황은 명백히 잘못 되어있죠. 군대 가는 남자들한테 뭔가를 더 주던가, 같이 시키는 척이라도 하던가 하는 게 맞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