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4/11/24 06:47
차라리 아케인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었으면 필트오버 자운에만 집중 했으면 더 나았을것 같네요. 녹서스 검은장미단은 너무 뜬금 없었고 빅토르가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시즌1로 끝냈으면 차라리 열린 결말로 끝나서 오히려 나았을 것 같습니다. 제작한 사람에게 물어보고 싶어요.. 그래서 아케인이 뭔데
+ 24/11/24 06:48
일부러 평가글은 안 보고 즐기고 있었는데, 확실히 시즌 1이 주었던 감동과 전율은 잘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요즘 애니메이션은 평행세계 컨셉을 넣지 않으면 시나리오를 짤 수가 없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많이 아쉬워요
+ 24/11/24 07:42
어제 끝까지 다보고 나선, 음 대충 어떤 시나리오를 짰는진 이제야 알긴 알겠는데 너무 중구난방이에요.
솔직히 암베사, 에코 간지 말곤 얻은게 없던 시즌...
+ 24/11/24 07:53
'룬' 이란게 강력하지만 부정적인 욕망을 불러일으키는힘이고 잠깐 언급된 고대 룬전쟁이 바로 이 룬 때문에 일어난 세계 멸망급 대전쟁이었다.
그리고 이 룬을 통해 각각 제이스는 가속마법, 빅토르는 복원마법, 에코는 시간마법을 다루게 되었다. 빅토르가 우리 인게임에서 말하던 '영광스런 진화' 는 모두가 완벽한 몸을 가지는 대신 생각도 전부 같게 된다. 이는 룬을 통해 발명된 마법공학의 부정적 산물이였기에 제이스가 자폭했다!?! 여기까지가 제가 이해한 배경 시나리오... 다음은 제가 이해 안가는 부분인데 그래서 대체 룬을 다루고자한 암베사 진영과 룬을 막으려고 한 검은장미단 진영 중 누가 더 악한 집단인가? 입니다. 뭐 요즘 pc사상 특성 상 둘다 입장이 있는거지 더 나쁜쪽은 없다 이런 결말일거 같긴한데 이 두 진영간 갈등이 시즌2 메인 시나리오 중 하나 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입장을 짐작할수없었네요.
+ 24/11/24 09:01
시즌1에서의 실코 이상가는 캐릭터가 안나온 것도 짜치는데다가 바이랑 징크스 서사도 생각보다 어이없게 흘러가버려서 실망했습니다. 시즌 1에서 끝났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