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1/13 21:17
저도 롤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요약도 좋기는 한데 롤이라는 게임이나 프로게이머에 대한 이해, 더 나아가서 개개인의 삶이나 업무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얘기가 많았습니다.
24/11/13 21:26
단순 영상 컨텐츠도 아니고
링크 원문 쓰신분은 세시간짜리 영상 직접 다 번역하신 것 같던데 그걸 '읽기 귀찮다' 면서 AI 요약본을 만들고 그걸 단독 게시글로 올리는 건 다른 사이트 글이라고 해도 제 기준에서 무례한 행동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다른 분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충분히 시간들여 전부 읽어볼 만한 퀄의 내용이구요
24/11/14 03:12
넵 죄송합니다. '귀찮아서'라는 표현이 번역자분께 실례되는 표현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인터넷 커뮤니티 특성상 긴 글을 정독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빠르게 핵심정보를 원하는 사람들의 수요도 많을 것이라 생각해서 올려본 거였어요. 저 같은 경우에도 간간히 커뮤 들려서 흥미있는 정보만 체크하고 끄는 데, 도저히 저 긴글을 읽을 시간이 없어서요. 여튼 경솔했던 점은 반성하겠습니다.
24/11/13 21:34
정말 흥미로운 내용이던데, 그냥 취향이면 읽어보고, 그럴 시간 없으면 그냥 지나가는 것이 나을듯한..
본문 내용을 읽은 입장에서 보면.. 요약본 읽어보니 아예 비교조차 안됩니다..
24/11/14 00:01
롤판에 관심이 있다면 저도 요약보다는 시간들여 전부 읽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돈받고 게임하면 프로게이머지 라고 하면 부정하긴 어렵겠지만 제가 보아온 이스포츠의 프로게이머들은 항상 그너머의 무언가를 보여주는 존재들이였습니다. 브위포도 그 편린이 보이고 언젠가 큰 무대에서 더 빛을 발했으면 좋겠네요
24/11/14 01:20
지금까지 본 롤 관련 인터뷰, 칼럼 통틀어 한손가락에 꼽을만한 훌륭한 내용이라 시간내서 정독할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현직 선수, 선수를 꿈꾸는 유망주, 코칭스태프라면 더욱 일독을 권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