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3/31 17:48
오늘 점심먹으면서 보다가 아무생각 없었는데 물 내려야 할 것 같다고 해서 바로 다른영상 봤네요 크크크 비위가 안 좋아서
김 풍님 영상은 밥친구는 어려운 걸루...헷
25/03/31 18:52
???:본좌는 사파 제일인이고, 카연갤 제일인이다.
하지만 카페는 삼류에요옷 제가 창작한건 아니니 고소장은 저기 건너편 남성분에게..
25/04/01 10:06
김풍이 물론 일반인보다는 요리를 잘하겠지만, 세프들하고 비교하기는 많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방송 생리를 몇 번 경험해본지라....제가 방송에 대한 불신이 꽤 높습니다. 제 개인적 뇌피셜로는 김풍 승리는 어느정도 제작진 + 출연진 짜고치기가 들어간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풍의 승리 전체 다는 아닐 수 있지만요.
25/04/01 14:39
저도 소싯적 방송 조금 (공중파 예능프로 막내조연출 ) 해본 사람 입장에서 보면..
말씀대로 어느정도의 제작진의 유도는 있었으되 대놓고 조작은 안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맛이라는게, 적당히 재료 익고 간만 맞추면 어찌보면 큰차이도 안날수 있는게 있고 요리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입장에서 보면 김풍 요리가 보통 보면 맛자체의 공식은 충실하게 잘 하거든요 소위 말하는 '아는 맛'이요.. .. 토마토+갑각류베이스의 국물에, 파/고추기름 , 게다가.. 그 문제의 미꾸라지도 감칠맛 폭탄인 전복내장에 달걀, 간장 등 넣어서.. 맛자체는 괜찮았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전 충분히 예능 간지에서 비슷한 값이면 김풍의 승리를 하게 하는게 조작.. 까지는 아닌거 같습니다.
25/04/01 16:52
어차피 그냥 게스트 입맛에만 맞으면 이기는 거고, 진지하게 승패에 연연하는 분위기도 아니고, 게스트가 무슨 미식가 심사위원들도 아닌데 뭐 그렇게까지 진지하게 생각하실 게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