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8/09 14:11
캐니다 거주자는 아니지만 해외에서 어느 정도 규모가 되는 도시의 한인 마트에는 거의 대부분의 과자들이 다 있었습니다. 신상 과자들이 아무래도 해외에 진출하는데 시차가 생길 수 밖에 없으니 유튜브로 최근에 나온 신상 과자들 리뷰 같은 거 보면서 재밌어 보이거나 평 좋아보이는 걸 사가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5/08/09 14:57
캘거리라면 없는게 없고
거의 다 있을텐데요? 저도 캘거리에 살았던게 오래되서 틀릴수 있지만 SW쪽 다운타운 밑 Chinook Trail쪽 한인마트에 웬만한 건 다 있습니다 그리고 다운타운 안에 있는 차이나 타운쪽에도 한국식품 많이 팔고 있습니다. 다만 생과자나 요즘 유행하는 과자는 별로 없는데 흔히 알 수 있는 과자는 거의 다 있습니다. 비싸서 그렇지.. 만약에 비싸서 한국과자 못사는 거라면 그냥 유명한 과자 꽉꽉 채워서 여행가방에 넣으셔도 되구요.
+ 25/08/09 16:54
없어서라기 보다 비싸서 사오라고 하는 걸 겁니다.
저희도 월요일에 독일로 귀국하는데 suitcase에 남는데로 과자 사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