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10 14:57
https://youtube.com/shorts/CL7JI0WOyYg?si=VScb0j6QxvGBvW18
신기하더라고요. 전 이런 방식으로 써본적은 없어서
25/01/10 17:05
우와 이제 진짜 여행지 정도에서의 통역은 뭐 이젠 ai로 완전 대체 가능하네요.
저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일생 생활 수준의 회화는 통역기계로 다 대체된다고 했었는데, 몇 십년 간 그럴 조짐도 안 보였거든요. 그러다가 어 이제 되려나..? 싶었는데 순식간에 대체 가능할 정도로 발달했네요.
25/01/10 15:06
api 로 구글스프레드시트에서 Gpt를 함수로 쓸 수 있습니다.
댓글로 일일이 적기에는 좀 복잡한데 유료 버전 쓰시는 분들은 검색해서 꼭 확인해보세요. chatgpt for googlespreadsheet인가 하는 것도 설치해야 합니다. 하여간 이걸 뚫는 순간 별의별 짓이 다 가능해집니다. 일단 저는 HR 쪽에 몸담고 있었는데요, 지원자들 자기소개서 받은 내용을 가져다가 gpt에게 몇 가지 판단 기준을 주고 점수 매겨 봐, 라고 하면 자소서를 다 읽고 점수 매겨줍니다. 그리고 그날그날 먹은 식단들을 대충 닭가슴살 200g, 플레인 요구르트 100g 이런 식으로 적어놓고 gpt함수에게 야 내가 먹은 것들 대충 칼로리 계산하고, 내가 180cm에 xxKg인데 nKG그램 다이어트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얼마나 더 적게 칼로리 섭취해야 하는지 알려줘봐 하면 또 지가 나름 계산하고 정리해서 알려줍니다. 지금도 되나 모르겠는데 사주팔자도 잘 봐줍니다. api 쓰기 시작하면 정말 신세계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