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7/08/06 18:37
자기보다 뛰어난 남자요.
여기서 '뛰어난'은 취향에 따라 외모가 될 수도 있고, 재산이 될 수도 있고, 성실함이 될 수도 있고, 특정 분야의 능력이 될 수도 있죠. 근데 보통은 키 크고 잘생긴 사람 만나더라고요. 사실 외모를 급으로 나누면 안 되지만... 번화가 가서 커플들 보면 다들 외모가 비슷비슷합니다. 끼리끼리 만나는 것 같아요. 그러니 미인을 만나고 싶다면 본인이 잘생기거나 키 크거나 미인에게 꿀리지 않을 정도의 특출난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커플이 되기 위해 5년 넘게 노력 중인 솔로남-
17/08/06 18:41
연예인을 예로 들면 신민아, 차예련, 김태희, 설현(너무 외모만 본듯 싶은건 오해입니다) 아닐까 싶은데
그분들의 남친이나 남편이였다면 다들 돈많고 자신감 많고 외모 좋고 다 갖춘 사람들이죠. 근데 은근 차도녀가 자기의 의도치? 않는 도도함때문에 사람들의 접근이 없어서 자신감있고 끈질기게 구애하는 사람에게 끌리긴 하는것 같더군요. 하지만 이것도 어느정도 능력, 조건이 되어야 성립되지 잘못하면 스토킹이 되어버린다는..
17/08/06 18:43
키 크고 잘 생기고 능력 좋고, 자만이나 근거없는 자신감이 아닌 본인 수준에 적당한 자신감을 가진 남자?
남들한테 자랑할 수 있는 남자랄까.
17/08/06 18:54
제가 지금까지 정말 예쁘다고 할만한 사람을 세 명 알고 지냈고 그 중 둘이 결혼했는데
하나는 사시 합격하고 놀면서 대학다니던 동기였고 한 명은 진짜 잘생긴 공군 파일럿이었습니다. 결국 예쁘면 예쁜대로 그에 맞는 상대가 있습니다.
17/08/06 19:12
좀 민감한 주제 같지만요..
솔직히 어지간하면 자기랑 비슷한 급의 사람이랑 만나더군요..종합적으로 봤을 때요. 외모가 예쁠 경우 상대방의 외모가 비슷하다던가.. (번화가 이런데 나가서 보면 커플들 외모 유심히 지켜봐보세요 어떤지..놀랍게도 거의 대부분 비슷한 급이라는걸 알 수 있을겁니다..) 아니면 재력이라던가 능력이라던가..이런 거로라도 갭을 맞춘다고 해야하나.. (한쪽 외모가 좀 떨어질 경우가 거의 이런 경우가 아닐까 싶구요. 어쨌든 뭔가 매력이 있겠죠..) 솔직히 그냥 젊을 때 사귀는 정도에서는 외모니 뭐니 차이가 나도 사귀는 경우가 없는게 아닌거 같긴한데.. 문제는 결혼 적령기 들어서 사귀는 분들 보면.....거의 비슷한 급에서 사귀게 되지 않나 뭐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쩔 수 없는 현실이구요..
17/08/06 19:22
콧대 높은거랑은 좀 다르겠지만 페북 인스타 등 sns나 친구들 사이에서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여자분들은 남친도 스펙화 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즉 친구들 사이에서도 남친비교로 안꿀려야 하기 때문에 잘생김 & 직업or돈 으로...
17/08/06 20:04
사람 나름이라... 이뻐서 워낙 주변에서 추근덕대고 안 좋은 경험을 하다보니 마음의 문을 닫는 사람도 있습니다. 전 여친이 그런 케이스였는데 나를 왜 만났냐 물어보니 그냥 착하고 배려심이 깊어서라고 얘기해줬습니다. 그때 전 백수였습니다.
17/08/06 20:12
얼음같고 콧대높은 여자들도 맘에 드는 남자앞에선 헤헤 거립니다
미모가 높은여자들은 조금만 친해져도 원치않는 대쉬를 받기때문에 후천적으로 얼음공주 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