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07 02:22
예~~~전에 한두번 방송 구경갔을땐 세상이 내일 멸망해도 싹 다 무시하고 마이웨이 달려갈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저정도 움직이는것도 굉장히 의외네요
+ 25/07/07 07:36
옛날보다 인방시장 자체가 커지다보니 영향력도 커지고... 결혼도 했고... 여러모로 본인이랑 엮여있는곳도 많고 하니 숙이고 들어가는게 현명한 방향이긴 하죠.
25/07/07 04:09
(수정됨) so what? 이라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본인이 잘못한게 뭔지, 아니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있기나 한지 모르겠군요?
어차피 (그들의 말에 의하면 진정한 팬만 있는) 왁물원에선 "우리 형이 뭘 잘못했는데?" 내지는" 바깥의 음해때문에 괜히 아무 잘못도 없는 우리 형이 대표로 두들겨 맞고 순교한다." 따위로 떠들게 뻔한데요. (추가) 실제로 유튜브 구독자 수가 줄었는지, 조회수가 떨어졌는지, 그외 다른 요인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 이제와서 이러는 게 몇몇 누군가들의 [취재가 시작되자 어쩌고저쩌고]를 떠올리게 하는 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25/07/07 05:28
백종원의 스트리머 버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세돌 이후로 사업이 확장되면서 이런저런 문제가 터지니 과거의 언행까지 파묘가 되는 상황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