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15 22:35
원작 작가 입장에서는 애니 1기에 모든 걸 다 보여줬고, 팬들의 요청은 알고 있었지만 능력부족이라는 현실적인 이유로 2기는 생각하지 않았었나보네요.
애니 2기가 제작되려면 자신이 아닌 역량 있는 다른 작가의 손을 빌려야하는 상황까지 온 거 같은데 과연 애니 2기가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25/02/15 22:58
저는 1기에서 충분히 많은걸 보여줬다고 생각해서 2기를 못만들겠다는 말이 무슨뜻인지 이해가 갑니다.
땅바닥 쳐다보면서 연주하던 봇치가 변화가 생겨서 팬들이나 다른 세션들과 아이컨택을 하게 된다면 마음이 떠나가는 팬이 훨씬 많지 않을까요
25/02/16 10:39
원작에서 이미 진행된 내용으로 유추해보면 그런쪽으로 가기보다는
새로운 인물들이 좀더 등장하고 개인보다는 밴드의 성장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가 나올텐데 그게 1기때만큼 큰 반향을 이끌어낼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팬덤이 너무 커져서 아무래도 상관없을거에요 스토리 자체는 2기 뽑아낼 분량까지는 꽤 괜찮기도 하고 (그 이후로는 산으로 가버려서 3기는 안나오는게 낫다 싶지만요)
25/02/15 23:36
사이토 감독 본인이 생각하는 봇치더락은 1기의 '히키코모리이던 봇치가 세상에 나오는 것 까지'로 이미 완성된 스토리이기 때문에 그 이후의 이야기에 대해서 연출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라는 이야기인걸로 압니다. 실제로 감독이 히키코모리였던 과거가 있기도 하고....
작품 외적인 이유로는 감독이 (당연하지만) 제작 퀄리티에 대해서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봇치 1기 제작 당시에는 '이건 무조건 뜬다'고 확신했던 제작사의 전폭적인 재정적 지지를 배경으로 능력자들을 끌어모아서 이른바 '사단'을 꾸려서 초고퀄의 작품으로 완성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1기가 히트하면서 제작에 참여했던 인원들이 대부분 능력을 인정받고 다른 온갖 제작사들로 고연봉을 받으며 뿔뿔이 흩어지게 된 상황이라 다시 그만한 제작진을 구성하려면 1기 때와는 비교도 안되는 비용이 들어갈 것이 확실했고 제작사는 그래도 상관없으니 제작을 맡아달라고 했지만 감독 본인이 이러한 상황을 회의적이고 부담스럽게 생각해서 2기 제작에 별로 의욕을 내지 않았다고..... 다만 언급했던 이유들은 봇치 2기 제작 자체에 반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사이토 감독 본인이 2기 감독을 맡지 못하는 이유였기 때문에, 만약 2기를 제작하게 된다면 1기 부감독이었던 야마모토가 적합할 것이라고 사이토 본인이 지명을 했고 제작사에서도 '사이토가 아니면 야마모토 말고는 없다'라는 것으로 의견이 모아져서 2기 감독은 야마모토로 결정되었다.... 까지가 여태까지 공식적으로 언급되었던 내용들입니다.
25/02/16 00:21
납득이 가는 내용이네요. 이후 내용은 봇치 개인의 서사보다는 밴드에 집중하고 있기도 하고...
하지만 팬들은 2기가 너무 보고 싶단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