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11 15:26
틴팅까지 진하게 하면 진짜 더 안보이겠죠.
근데 저는 틴팅 아주 약하게 한 차로 운전하는데도 비오는 밤에 차선이 잘 안보이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25/02/11 15:48
안구해진다고 국민농도하라는 카마에게 퀵까지 부탁해가면서 전면유리 틴팅 제일 밝은거로 시공했는데요.
비오는 날 밤은 진짜 안보입니다.
25/02/11 15:41
https://www.safet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3999
잘 안 보이는 차선 이유 있었다… 도색 부실시공 업체 적발 (2023.08.29) 도로 차선을 도색하면서 질 낮은 반사 물질 등을 섞어 쓰는 등 부실시공을 한 업체 관계자들이 대거 적발됐다. 부실시공 정황을 알면서도 업체에 일감을 준 도로공사 직원도 검찰로 넘겨졌다. MBC의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고속도로 차선을 도색하면서 정상 제품을 쓴 것처럼 속인 혐의로 시공업체 30여 곳, 업체 관계자 등 69명, 해당 업체에 입찰 정보를 제공한 혐의를 받는 한국도로공사 직원을 최근 검찰에 송치했다. 해당 업체는 한국도로공사 발주 50여 개 구간 중 20여 곳의 고속도로 차선 공사를 진행하면서 야간이나 우천 시 차선이 잘 보이게 하는 도료가 아닌 저성능 제품을 쓴 것이다. 이들 제품을 쓰면 시간이 지날수록 차선 밝기가 기준 이하로 떨어지고 식별 난해에 따른 사고 위험성도 높아진다. 또 경찰은 전문인력과 장비가 없는 낙찰 업체가 수수료를 떼고 시공능력을 보유한 또다른 업체에게 일감을 넘겨준 것도 밝혀냈다. 실제 시공 업체들이 공사비를 줄이고자 성능이 떨어지는 물질을 섞었다는 것이다.
+ 25/02/11 21:31
이거 레알인 게, 같은 차로 운전해도 지역마다 차선 보이는 정도가 무척 다르죠. 그리고 비슷한 식으로 미끄럼 방지 도료도 불량이 많아서 특히 이륜차에게 너무나 위험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