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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8/28 14:26
저는 잠깐 생각했던게 새끼 용이 등장하고 포로 먹이 주듯이 원소 먹이 던져주러 용둥지에 가끔 들르게 하면 어떨까 했는데
먹이는 상점이나 정글 곳곳에서 채집하고 아이번은 다 가지고 있는 뭐 그런...크크크크
19/08/28 14:31
용 선택제나 트페용은 한타는 빨리 일어날거같은데 한번 스노우볼 구르면 역전이 불가능할거같아서 도입이 힘들거같고(3대지용 프리패스...) 블라인드 괜찮아보이네요 크크.
19/08/28 14:41
트페드래곤 진짜 웃기네요 크크크크크
근데 안전하게 먹는 용인데도 강타 실수하면 망할 수 있어서.... 정글러 스트레스 급증... 당연히 원소용 간 성능 밸런싱을 하는게 제일 좋을듯한데.... 이것도 실수하면 큰일날 것 같긴해요 바람용을 대지용 급 가치로 만들어놨는데 한팀에서 3바람 먹으면... 스플릿 절대못막을듯.. 3대지 먹은 상대가 있어도 교전에서 저지가 가능한데, 성능 대폭 올라간 바람용 3개면 홍길동이나 전우치랑 싸우는 기분이 들지도...
19/08/28 15:26
바람용 개선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바람용이 공속 올려주면 됩니다. 공속 올려서 나쁜 챔은 없으니 꽤 밸류있는 용이 될꺼 같네요.
19/08/28 15:56
1번의 경우 전략적으로 쓸 수 있겠죠. 이를테면 약간 불리해서 용트라이가 힘든 팀이 조금 위험을 무릅쓰고 바람이나 바다용으로 만들어버려서 적이 가져가는 이득을 적게 만든다거나 하는 식으루요 크크
19/08/28 15:56
5~15분 : 애기용. 버프4개 지속시간 1분 30초.
15~25분 : 청소년용. 애기용 버프수치x1.2, 지속시간 2분 25~35분 : 어른용. 애기용 버프수치x1.5, 지속시간 2분 30초 35분~ : 장로용. 애기용 버프수치x2, 지속시간 3분 30초 용리젠은 버프끝나고 1분30초 후
19/08/28 16:09
운빨을 지양한다(?)는 라이엇의 정책기조라면 3번이 가장 그럴싸해 보입니다.
그런데 뭐 1,2번도 나쁘지 않네요. 원소용에 따른 얘기가 많은 만큼 저런 의견들 취합해서 차기 시즌에 변경이 좀 생기면 좋을 것 같긴합니다.
19/08/28 16:35
그냥 원소용을 없애고 나중에 나오는 용일수록 점점 더 잡기 힘든 대신 보상이 커지는 형태였으면.
라이엇이 운빨을 배제한다지만, 에픽몬스터들이 후반에 너무 약해서 그 자체로 운빨이 커지는 느낌이거든요. 아 그리고, 용 자체보다 용둥지 안쪽과 바론둥지 안쪽에는 와드 설치할 경우 몬스터가 제거해버렸으면 좋겠어요.
19/08/28 17:03
밴픽단계에서 어떤 용들이 어떤 순서로 나오는지 알려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되면 용에 따라서 조합도 매번 바꿔야 해서 챔피언들이 지금보다 훨씬 많이 다양하게 나올거 같아요 포킹메타면 포킹조합들만 주구장창 나오는게 아니라 포킹메타라고 해도 첫번째 바다용 2번째 대지용이 나온다는 것을 밴픽에서 알면 극스노우볼 돌진조합을 짜볼도 있는거죠
19/08/28 17:47
트페드래곤은 속성 변환주기를 한 10~20초쯤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글러 스트레스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고 팀차원에서 생각할 건 늘려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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