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R21.com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Date 2005/01/31 22:13:02
Name Ace of Base
File #1 제목_없음.jpg (0 Byte), Download : 166
Subject [유머] 2005 로얄럼블 경기 결과


Edge vs HBK



쇼는 지난 로얄럼블의 승자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레슬매니아로 가 이겼는지 보여줍니다.그리고 짐로스,제리롤러,태즈,마이클 콜이 각각 인사를 전합니다.에지가 먼저 폼나게 등장합니다.경기가 시작되자마자,기선을 제압하는 숀.그러자 에지가 재빨리 링밖으로 나갑니다.다시 링으로 들어오는 에지.일단 막상막하로 싸우는군요.코너로 몰고 갑니다.HBK는 코너에서 몇번 때리는군요.에지가 그렇지만 스윙잉넥브레이커로 벗어납니다.베이스볼 슬라이드로 벗어나는 공격하는 에지.HBK는 이를 피하는군요.HBK는 다시 좀 압도하면서 링으로 보내고 들어갑니다.다시,HBK는 코너에 있군요.아이리쉬 윕으로 다시 앞서갑니다..에지가 갑자기 HBK에게 링 중앙에서 초크 홀드를 겁니다.HBK는 벗어나려고 합니다.결국 몇번의 공격을 합니다만,에지가 다시 눞여버리면서 소용없군요.HBK의 머리를 잡아당깁니다.하지만,HBK는 킥으로 벗어나고 롤업으로 이끌어갑니다.HBK는 역시 공격하고 있습니다.에지에게 계속 공격을 이끌어가는군요.결국 에지를 때려눕힙니다만,에지가 빠르게 일어나 아토믹드랍!HBK가 다시 일어납니다.HBK는 엘보우로 공격을 이어갑니다.

링밖으로 나갔군요.에지가 이때 링밖에서 스피어 작렬!에지가 들어왔고,HBK도 9에 들어옵니다.에지가 이런..HBK를 따라하는군요.에지의 스위친뮤직!!!!!이 아니라 사인을 보내는군요.제기랄...곧이어 스피어!커버 1,2!벗어나는 숀마이클스!에지가 일단 심판에게 항의하는군요.이때,HBK가 공격을 시도합니다.그리고 압도한뒤,탑로프에서 엘보우 드랍!!!이제 스위친뮤직 나온다.나온다,아 하지만..에지가 이를 막는군요.

현재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이때,에지의 샤프스터!!그리고 HBK를 이기려고 합니다.HBK가 로프를 잡았습니다만,에지가 다시 잡아당겨 못 잡게 하는군요.링중앙입니다.하지만,HBK이를 로프를 잡고 벗어납니다.

에지가 이때,로프를 잡고 HBK에게 롤업!1,2,3!경기 끝.에지 바로 링밖으로 사라지고 맙니다.어이없는 숀.



Winner: Edge



백스테이지에선 비숍과 테디가 대화를 나눕니다.플레어와 에디도 얘기를 나누고 있군요.그리고 그들의 번호에 대해 얘기하러 온거 같군요.서로 포옹합니다만...이런 에디가 릭 플레어보다 앞이군요.결국 번호배정표를 뺐어버립니다.



앗 백스테이지에 하이든라히와 스니츠키가 있습니다.그들은 그들의 계획에 대해 말을 나누는군요.



Undertaker vs. Heidenreich

이 경기는 관경기로 먼저 관에 다른 선수를 집어넣어 관에 가둬야 이기는 매치입니다.일단,하이든 라히가 먼저 등장하고 곧 이어 언더테이커가 등장하겠군요..일정한 규칙이 있지는 않습니다.아시다시피,관에 갇치면 지게 되죠.이제 언더테이커가 들어가려 합니다만,하이든리히가 숄더블록으로 공격하려 하네요.하지만,언더테이커도 준비가 다 됬습니다.그들은 숄더블록으로 계속 공격을 하면서,싸움을 슬슬 시작합니다. 하이든라히가 매치를 좀 콘트롤해가는군요.코너쪽으로 몰고 약간의 공격을 합니다.하지만,언더테이커는 그의 다리를 잡고 있군요.하이든라히도 로프를 잡고 애를씁니다만,결국 매트에 던져저버립니다.그리곤 트라이앵글 초크.

언더테이커가 다시 앞서가는군요.일단 그를 때려눞히고 있습니다.이때,스니츠키가 들어옵니다.그리고 연합공격!크로스라인 날아가네요.관중들은 케인을 연호합니다!이때,관속에서 케인이 등장합니다!!!!!!!!!그리고 파괴의 형제가 뭉치는군요!그들을 공격해가는 케인.백스테이지로 스니츠키와 싸우러 갑니다.이제 대립하는 사람들 끼리 싸우게 되겠습니다.

하이든라히는 일단 공격을 무릎으로 하고 있습니다.하이든라히는 관을 들고,곧이어 테이커의 머리를 넣으려하는군요.거의 다들어가나요...이때 테이커의 팔이 나오면서.하이든라히를 잡습니다!!!그리고,엄청 세게 하이든 라히 머리를 칩니다.관에서 나오는 테이커,곧이어 하이든라히를 공격해 갑니다..링 에이프론에 하이든라히를 놓고,그대로 레그 드랍!!.

역시 관에 들어가기 싫어서 싸우고 있습니다.링에 들어가는 하이든라히 간신히 관에서 벗어났군요. 하이든라히는 어떻게든 이기려합니다만,테이커가 초크슬램을 작렬시킵니다!!곧이어 DDT!!!!하이든라히 위기네요.언더테이커는 하이든라히를 관에 넣겠다는 포즈를 취하는군요.하이든라히 관에 들어갑니다.그리고 넣어버리는군요.하이든라히가 나오려고 합니다만,테이커가 닫으면서,결국 닫힙니다.언더테이커가 승리합니다!



Winner: Undertaker



백스테이지,테디 롱이 에디가 릭플레어의 번호를 훔친 걸 알고있군요.테디가 다시 그 번호를 줍니다.결국 원래대로,번호는 처음 뽑힌대로 되겠습니다,한편 트리플H는 오늘은 에볼루션의 날이 될거라 합니다.


트리플H는 또한,오튼과 바티스타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


백스테이지에선 크리스챤과 존 시나가 만납니다.크리스챤은 시나가 웃기다고 하고,번호를 배정받네요.이 때,시나와 크리스챤은 랩을 백스테이지에서 합니다.크리스챤은 역시 웃긴 랩을합니다만,시나도 만만치 않군요..



JBL vs. Kurt Angle vs. Big Show



앵글이 먼저 들어오고,빅 쇼,JBL순인거 같습니다. JBL은 현재 지난 그레이트 아메리칸 배쉬2004이후로 WWE Champion자리를 지키고 있다고,태즈와 콜이 말합니다.일단,악역들 플레이로 갑니다.악역연합이 빅쇼를 공격하는군요.일단 앵글이 링밖으로 나가고,빅쇼는 JBL과 싸웁니다.빅쇼가 JBL을 코너로 몰고,이제 큰 찹공격!앵글은 그냥 링밖에서 놀고있네요(앗 어부지리..) 하지만,그것도 별로 오래못가죠.빅쇼가 역시 공격합니다.앵글이는 링안으로 들어가려 합니다.흠..빠르게 탑로프로 올라가는군요.하지만,빅 쇼가 역시 두명을 해머링으로 계속 넘어뜨렸다 일어나게 했다하는 놀이를 합니다.벌써,빅쇼가 JBL에게 초크슬램 동작을 취하려합니다만,앵글이 로블로를 작렬시킵니다.(참고로,트리플 트렛은 DQ가 없습니다.)다시 악역플레이 나가는군요.링밖에서 빅쇼를 아나운서 테이블에 던저버립니다.Holy Shit!당연히 부서졌겠죠... 이건 또 어찌된걸까요.앵글은 빅쇼에게 암바를 겁니다.그리고,앵글은 JBL을 본뒤,다시 빅쇼에게 저먼슈플렉스를 작렬시켜버립니다.그런데 갑자기 JBL이,엘보우 드롭후 앵글에게 커버합니다만,벗어납니다.이 때,빅 쇼가 들어와 더블 크로스라인!그리고 둘에게 헤드벗. 현재 다들 그럭저럭인 가운데,JBL이 크로스라인 프롬 헬을 빅쇼에게 작렬시킵니다.그리고,커버 하지만 벗어나고 빅쇼는 초크슬램을 JBL에게 작렬시키려합니다만,JBL은 로프를 잡고 있습니다.현재 2명이 싸우고,앵글만 뒤쳐진 상태입니다.
빅쇼는 링밖에서 바리케이드에 JBL을 던져버립니다.이 때,앵글은 의자를 가지고 링으로 들어갑니다. 매치는 여전히 진행되는 가운데,빅쇼는 앵글을 때리고,오히려 앵글을 들어 그의 머리가 의자랑 부딪치게 합니다.이제 빅쇼의 승리 분위기,그런데 진드랙이 들어와 빅쇼를 링밖으로 내쫓는군요.그는 이제 빅쇼를 공격하고 있습니다.이때,JBL일당들이 오는군요.이때,앵글에게 크로스라인 프롬 헬!!!!!!!!!을 앵글에게 작렬합니다.

커버합니다.1,2,3!JBL이 여전히 챔피언 자리를 지킵니다.

Winner And Still WWE Champion: JBL


바티스타가 번호를 배정받는군요.그리고,비숍이 와서 바티스타에게 링주위에 있지 말라고 하는거 같군요.비숍은 바티스타에게 니가 HHH에게 있을수 없다고 전하던지,아니면 그냥 스스로 알게 냅두라고 합니다.그러자,웃음을 지으며 HHH혼자 알고 있으라고 하는 바티스타.



레슬매니아 21의 프로모가 나갑니다.



짐 로스와 킹은 Raw 메인이벤트에 대해 말합니다..



Randy Orton vs Triple H



랜디 오턴이 먼저 나오고,트리플 H는 역시 물은 소중하니까를 말하면서 물쇼와 함께 나옵니다.그리고,에볼루션이 이 경기에 나올수 없는 조항이 걸려있습니다.하여간 시작하겠습니다.일단 경기는 역시 만만치 않게 이끌어갑니다만,먼저 오턴이 HHH에게 백슬라이드 후 빠른 커버 들어갑니다. 하지만,HHH도 반격하면서 오턴을 링밖으로 내쫓습니다.그는 오턴을 공격하고 있습니다.글쎄....HHH분위기군요.오턴을 비웃는 HHH.트리플H는 역시 오턴을 뒤에서 공격합니다.그리고 링으로 들어가는거 같군요.아니군요.오턴만 링으로 들여보냅니다.트리플 H는 오턴의 다리를 잡은뒤,링포스트에 쳐버리는군요.음 트리플H는 오턴의 다리를 여전히 공격해 가는군요.트리플H는 롤업으로 연결하지만,아직 오턴은 힘이 남고도 남았습니다.트리플 H는 오턴에게 피겨포레그락을 하려고 합니다.결국 들어가는군요.

트리플 H는 링중앙에서 피겨포 레그락을 작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H는 여전히 피겨포를 작렬하고 있습니다.하지만,오턴이 반격하고 오히려 뒤집히는거 같군요.뒤집히면 오히려 HHH만 아픕니다.결국 로프를 잡는 트리플H.
트리플 H는 여전히 우세분위기로 갑니다.그는 오턴의 다리를 링 에이프론에 놓는군요.하지만,오턴은 HHH를 차는군요.그리고 스페인중계테이블로 가려합니다.또 부서질까요.하지만 트리플H는 링으로 갑니다.그리고 일어납니다만,오턴의 백브레이커!.


오턴이 이제 기선을 잡습니다.코너에서 HHH에게 해머링으로 공격후,오턴은 탑로프로 올라가 트리플H에게 하이크로스바디!커버하지만,벗어나는 트리플H.오턴은 트리플H를 민뒤,로프반동 합니다만,트리플H는 반격후.페이스버스터!페디그리 들어가려합니다만,오턴 벗어나고,트리플H에게 몇번 공격 트리플H는 코너를 보고 있구요.오턴은 준비중,트리플H 돌아보자 곧이어 RKO!들어갑니다!!!그리고 쓰러진 두선수.. 다시 공격으로 돌아옵니다.그들은 막상막하로 주고받는 공격을 하는군요.오턴은 DDT를 작렬시킵니다만,커버로까지는 이어지지 못하는군요.
오턴의 입에는 출혈이 좀 보입니다.아 어지러워 하는군요.오턴 헤롱헤롱거립니다.안되는데요.간신히 일어나 있습니다.HHH에게는 기회가 되겠습니다.HHH는 일어나 오턴을 심판쪽으로 밀어 공격하는군요.심판은 링밖으로 떨어져나갑니다.트리플H가 공격을 시작해갑니다..

정말 막상막하입니다.아 오턴이 어지러워하는거 같군요.그가 어디있는지 조차 헷갈려하는 모양입니다.

JR은 오턴의 코쪽이 부상을 입은거 같다고 합니다.트리플H는 결국 링으로 돌아오는군요.오턴에게 큰 크로스라인 작렬!


그리고 오턴에게 페디그리..커버1,2,3!아 이런...결국 쉽게 승리를 챙기는 트리플H.그나저나 오턴은 이제 Raw투어 1주 남았는데 진짜로 부상이면 안되는데요..


Winner And Still World Heavyweight Champion: Triple H



짐로스와 제리는 그가 몸이 부상당하지 않았기를 빈다고 말합니다.이건 모릅니다.과연 진짜 부상인지,아니면 오튼의 훌륭한 연기였는지.하여간 우리는 테디와 비숍이 여전히 있는걸 볼수 있고,JBL은 승리파티를 또 하네요.
테디는 JBL에게 오늘 그는 핀을 못한거나 다름이 없다고 말하며,노웨이아웃에선 JBL일당들도 들어오지 못할거라고 합니다.왜냐하면 그 경기는 바로 가시철선철창경기니까.하하하."How bout that playa".



Royal Rumble Match



로얄럼블 경기 시작합니다.이 경기의 승자는 레슬매니아메인이벤트로 갑니다.1번은 에디 게레로,2번은 크리스 벤와입니다.하지만,경기가 여기서 바로 탈락되진 않겠죠.역시 다른 선수 등장합니다.대니얼 퓨더 나옵니다.그는 로얄럼블에서 최초로 터프 이너프 챔프가 우승할꺼라고 장담한다고 말하네요.하지만,이를 못참는 나머지 둘 그를 코너에 몰아버립니다.곧이어 에디는 그를 링밖으로 내보내려 합니다만,안되네요.버티컬 슈플렉스.곧이어 4번 할리가 들어옵니다.  퓨더가 결국 밀리면서,1번으로 탈락합니다.곧이어 하드코어 할리마저 탈락 당하고 마는군요.벌써 2명이 제거됩니다.허리케인이 들어오는군요.

벤와에게 몇번 공격을 합니다.하지만,잘될지 모르겠고,켄조 스즈키 들어옵니다.이 떄,허리케인 제거됩니다.
에디는 에지에게 몇번 탈락당한적이 있는데,하필 에지가 들어오네요.벤와와 에디는 팀을 빨리 이뤘지만,이제 연합도 무너질거 같군요.레이가 들어옵니다.곧이어 멋진 기술로 켄조를 제거시킵니다. 별다른 진전 없는 가운데,부커가 들어옵니다.아직 제거 당한 사람은 없는 거 같습니다.음...벤와가 현재 제거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고,부커T는 에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음.마치 Raw vs Smackdown!보는거 같군요.결국 실현되는군요!하하..로얄럼블프로모와 같은 장면이 일어나네요.Raw vs Smackdown이 링중앙에서 일어납니다.핫산이 링으로 돌아옵니다.그런데 뭡니까?아니 이런 Raw vs Smackdown!에서 갑자기 핫산 다구리로 변했습니다.이럴수가 WWE의 레슬러들이 모두 핫산을 공격하는군요.하하하.곧이어 모든 레슬러들이 그를 잡은 다음에 레이의 619!!올랜도 조던 나옵니다. 스카티 2 하티가 등장합니다.아 보니까 핫산은 결국 아까 다구리로 인해 탈락당했군요.곧이어 스카티 가 등장합니다만,앗 탈락된 핫산에게 카멜 크런치..이게 뭔 꼴입니까.지난 로얄럼블의 스파이크처럼 되버렸습니다.결국 탈락처리 되네요.찰리 하스가 들어옵니다.이 때 부커 T가 루써와 조단을 내보냅니다만,에디에게 부커는 당하고 맙니다!!! 정말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는 로얄럼블.이때 쉘턴이 에지에 의해 제거됩니다.르네 듀프리,사이먼딘이 각각 들어오고,별 진전이 없어보입니다.이제 20번대로 가겠군요. 사이먼 딘이 까붑니다만,에디한테 맞으려 하는데 에디를 제거시킵니다!!!!곧이어 HBK가 등장하는군요.에지는 르네 듀프리를 제거시킵니다.그런데,앵글이 등장하네요!!숀에게 앤클락!!!그러나 벗어나는 숀.그리고 스위친뮤직!앵글 탈락.그런데,Smackdown!15번쨰선수는 앵글이었군요!! 코치가 들어옵니다.앵글은 갑자기 링으로 들어와,HBK를 공격하는군요.앵글은 그를 제거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결국 출혈이 나는군요.HBK탈락됩니다.앵글은 여전히 공격하고 있습니다.음..탈락된걸로 봐야겠군요.안전요원들이 나와 그의 상태를 살핍니다. 런던도 등장하고,비세라도 곧이어 나옵니다.진드랙과 런던이 싸우고있고, 레이는 이때쯤이면 제거되었지만,아직 살아있습니다.제리코는 레이와 싸우는거 같군요.곧이어 존 시나가 나옵니다!. 시나는 비세라를 제거시킵니다.스니츠키는 어느새 들어와 런던을 크로스라인으로 제거시키는군요.케인이 에지에게 초크슬램,곧이어 벤와에게도 작렬합니다,시나.제리코도 같은 공격에 당합니다.케인은 레이에겐 더욱 큰 초크슬램을 작렬합니다.진드랙은 제거되는군요.스니츠키와 케인은 싸우고 있고,펌프핸들슬램을 작렬시키려합니다만,모르겠고 바티스타가 들어옵니다!!!그리고 스니츠키를 제거하는 바티스타!! 사이트가 끊겨서 좀 통신이 안되고 있습니다.사이먼 딘 제거,레이가 제거 됬고,플레어도 제거됬습니다.이제 존시나,바티스타,그리고...없네요.바티스타밤 시도하고,탈락 시키려하지만 소용없군요.로프로 넘기려 하지만,소용없습니다.주고받고를 연속으로 하고,이 때 둘다 동시에 탈락합니다!!!!!!!!!한명은 바티스타의 우승을 선언하고,한명은 존시나의 우승을 선언하네요!!!!!!!!이...이건 지난 로얄럼블1994이후로 두번째 공동우승인가요??이 때,빈스가 등장합니다.그리고 재경기를 하라고 하는군요.다시 시작됩니다,시나는 F-U로 공격합니다만,바티스타가 바티스타밤!!!그리고 시나를 들어 내보냅니다!!!!!!! 바티스타가 우승하면서 레슬매니아21에서 트리플Hvs바티스타의 월드헤비웨이트 챔피언전을 가지게 되겠습니다!!!!!!!!!바티스타가 승리를 자축하는 모습을 끝으로 로얄럼블2005는 막을내립니다.





Entrance Order:

#1 Eddie Guerrero
#2 Chris Benoit
#3 Daniel Puder
#4 Hardcore Holly
#5 Hurricane
#6 Kenzo Suziki
#7 Edge
#8 Rey Mysterio Jr.
#9 Shelton Benjamin
#10 Booker T
#11 Chris Jericho
#12 Luther Reigns
#13 Muhammed Hassan
#14 Orlando Jordan
#15 Scotty 2 Hotty
#16 Charlie Haas
#17 Rene Dupree
#18 Simon Dean
#19 Shawn Micahels
#20 Kurt Angle
#21 Coach
#22 Mark Jindrak
#23 Viscera
#24 Paul London
#25 John Cena
#26 Gene Snitsky
#27 Kane
#28 Batista
#29 Christian
#30 Ric Flair

Exit Order:

#1 Daniel Puder
#2 Hardcore Holly
#3 Hurricane
#4 Kenzo Suziki
#5 Muhammad Hassan
#6 Scotty 2 Hotty
#7 Luther Reigns
#8 Orlando Jordan
#9 Booker T
#10 Shelton Benjamin
#11 Eddie Guerrero
#12 Rene Dupree
#13 Kurt Angle
#14 Shawn Michaels
#15 Viscera
#16 Paul London
#17 Mark Jindrak
#18 Gene Snitsky
#19 Chris Jericho
#20 Kane
#21 Coach
#22 Christian
#23 Chalie Haas
#24 Ric Flair
#25 Chris Benoit
#27 Simon Dean
#27 Rey Mysterio Jr.
#28 Edge
#29 John Cena

Winner: Batista










출처 : wwe레슬매니아 다음카페




바티스타 볼때마다 느낀거지만 몸매 정말 예술이죠^^
최고인거 같아요!! 아무튼 에볼루션의 개개인마다 다들 최고의 주가를 올리네요.
그래도 레메에서 츄플에게는 질듯한-_-.....
아무튼 오랜만에 raw에서 로얄럼블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앵글과 숀의 매치성사될듯한 뉘앙스도 보이고...
언더행님 여전하시고~~~

아 빨리 vod보고 싶네요^^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

"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
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잃어버린기억
05/01/31 22:23
수정 아이콘
약...간의 뒷북이(-_-;
악플러X
05/01/31 22:26
수정 아이콘
그래도 더 자세하네요 잇힝
바티스타 마이크 웍이 안되서 못 떳는데 이번엔 뜨기를~
05/01/31 22:28
수정 아이콘
에고.. 벌써 레슬매니아도 21..
컨트롤황제
05/01/31 22:41
수정 아이콘
작년에 레슬링 기술 배운다고 태권도장 찾아간 기억이;;
Raw is Jericho!
05/01/31 23:05
수정 아이콘
제리코는.....ㅠㅠ
物望草....藺
05/01/31 23:11
수정 아이콘
바티스타는 마이크웍 보다는 부상 때문에 태클이 많이 걸렸죠. 흠;
이제야 그에게 기회가 오는 군요. 어쩌면 레메21에서 츄플 꺾을지도..

JBL 장기 집권 이젠 질리네요.. -_-; 쩝.
노일코바
05/01/31 23:52
수정 아이콘
제이비엘! 제이비엘! 제이비엘! -_-;;;
Always[Mystyle]
05/02/01 03:59
수정 아이콘
아무리 봐도 스맥의 JBL의 장기집권은 영...
그것도 호쾌한 명승부 끝에 지키는게 아니라
비겁한 수를 동원해가며 지키는 거라서 재미가 떨어지더라구요
차라리 시나가 지키고 있는 us 타이틀전이 재미 면에선 더 좋더군요
눈시울
05/02/01 06:01
수정 아이콘
아.. 새벽 내내 로얄럼블 재미있게 봤습니다.
2, 4경기는 뭔가 어설프지 않은가-_-;; 생각했지만(오튼은 부상이 아니랍니다. 다행이군요)
1경기 오프닝으로 정말 최고였고, 스맥다운 챔피언십은 경기가 좋다-_- 보다는 재미있더군요.
하긴 빅쇼만 나오면 일단 재미있으니.. 솥뚜껑같은 그 손으로 철썩-_- 철썩-_-;;;; 앵글이도 잘했는데
결국 개그코믹군단 JBL사단이 계속 이어나가는군요. 원래 오늘 경기 끝나고 술에 취한 브래드쇼의 모습을
보니 반갑더군요. 원래 그런 모습이었는데 말이죠(하지만 지금도 좋습니다. 특히 그 BGM은.. 낄낄)

로얄럼블 우승. 바티스타. 중간에 너무 많이 살아남아있어서 뭐야뭐야-_-;; 하면서 스무스하게 보다가
스니츠키 등장 때부터 분위기를 고조시키더니 바티스타가 폭발시키는군요. 스니츠키를 가볍게 던져주고 케인에게 파워밤..
중간에 우리 어르신이 뻘쭘한 일을 하셨습니다만(.... 그래서는 안 넘어가죠. 어르신 나이를 생각하세요-_-;;;;)
그래도 우승. 한창 랜디아우가 뜨고 있을 때 막 부상에서 회복되어 어르신 모시면서 간간이 태그팀하던 때..
마이크웍이 딸린다.. 기술이 없다.. 등의 소리를 들어가며 묵묵히 노력하던 바티스타가 드디어 승리를 차지하는군요ㅠ_ㅠ

우승보다도, 스물 여덟번째로 바티스타가 등장할 때 누구보다도 큰 환호를 받았다는 게 기쁘고 계속 남을 것 같습니다.
계속 노력하는 지금 그 모습으로, 레슬매니아로 갑시다. 타이틀을 향하여-_-V (근데 과연 주려나-_-?? ;;;;)
눈시울
05/02/01 06:06
수정 아이콘
아참. 코치 오늘 훌륭했습니다. 이제 곧 인생역전-_-V (;;;;)
리드비나
05/02/01 07:51
수정 아이콘
WWE 안본지 진짜 오래되었네요 ^^
갱스터
05/02/01 10:31
수정 아이콘
저는 안본지 약 1년돼가네요...
05/02/01 10:56
수정 아이콘
저도 안본지 1년되간다는..
스톤콜드 복귀했다가 나간 이후로 -0-;;
05/02/01 12:11
수정 아이콘
고등학교 들어간 이후로 볼 수 있는기회가 적어지네...
중학교때 매달 PPV챙겨 보던 기억이...
은빛영혼
05/02/01 12:20
수정 아이콘
저는 WCW광팬이였는데요... 거기에 스팅팬... WCW게임은 모조리 다 받고 WCW관련 싸이트는 다 찾아가보고, 그랬는데... WCW매각되고 WCW선수들이 WWF가서 악역 한다는거 보고 WWE 무지하게 미워했죠 -_-;;
목록 삭게로! 맨위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401963 [유머] 무버지가 손흥민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7] 길갈10156 20/10/27 10156
366008 [유머] 마지막 테디의 슈퍼플레이(feat. 롤드컵 첫번째 간 남자의 강심장) [15] 크림샴푸8600 19/10/13 8600
301209 [유머] (이미지 다수) 천조국 초등학교 답안지 [18] OrBef10795 17/02/18 10795
274738 [유머] 닥터테디의 병원폭파 -2화 -1년차를 뽑아라!- [21] 고스트8766 16/05/07 8766
237800 [유머] 여러분들 가슴에 7개의 못을 박아드립니다. [30] 초아10603 15/04/13 10603
183689 [유머] [유머] 짜슬아... [4] 최종병기캐리어4955 13/11/25 4955
74048 [유머] [WWE 계층유머] 레슬매니아26 대박매치들이 유머 [23] NoWayOut5595 10/03/29 5595
70922 [유머] "설탕처럼 달콤해" [4] 푸른수염6586 10/02/10 6586
65906 [유머] [펌] 테디日 이해하겠어요? [21] Dr.No6440 09/10/21 6440
64864 [유머] 작곡, 이해하겠어요? [66] 레이미드8954 09/09/22 8954
64812 [유머] 테디의 위엄 [42] 꼬장왕7917 09/09/21 7917
63006 [유머] 투애니원 배신한 테디와 쿠시 [22] Anti-MAGE7855 09/08/06 7855
60242 [유머] [네이트톡] 크라잉넛에게 상처를줬어요... [31] 오크의심장8898 09/05/23 8898
56964 [유머] 개강을 앞둔 시점에서 봐야하는 아싸갤 레전드 dd님의 글 [38] 와이숑10912 09/02/22 10912
42637 [유머] 눈물없이 볼수가 없는 아웃사이더들의 글들 [42] rewind18410 07/09/22 18410
34764 [유머] 아웃사이더갤의 레전드 dd님 [41] AkJin9113 06/12/05 9113
26277 [유머] 32개국의..월드컵출전명단.. [18] Monolith10859 06/05/16 10859
26130 [유머] 선택받은 23인들... [14] Monolith6459 06/05/13 6459
25161 [유머] 90년도 이후의 맨유의 라인업 [26] 라이포겐7892 06/04/22 7892
24729 [유머] 디씨 아웃사이더겔 'dd' 이야기... [46] ㅡㅗㅡ8659 06/04/12 8659
16273 [유머] 연예인의 군면제이유 [33] 구라타32단9453 05/08/26 9453
12882 [유머] 눈물이 흐르네요 ㅠㅠ [49] 칼잡이질럿11019 05/05/06 11019
10539 [유머] 2005 로얄럼블 경기 결과 [15] Ace of Base11611 05/01/31 11611
목록 이전 다음
댓글

+ : 최근 1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