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04 16:16
저 당은 진짜로 해체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염치, 반성 이런 게 전혀 없는데 조만간 윤석열 탄핵되고 구속당하면 또 쇼하면서 절하고 어쩔텐데(이번엔 절이나 할지도 사실 모르겠습니다. 불법탄핵 불법구속 소리나 할 거 같아요)
내란 옹호 정당, 윤석열의 채상병 수사외압 다 옹호하고 윤석열의 잘못을 여당으로서 한마디 비판없이 죄다 도운 여당은 공범입니다. 진짜 염치란 게 양심이란 게 하나도 없어요.
25/01/04 16:31
1년이면 국민이 잊는다는데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줘야죠. 제발 잊지말고 다음 총선에서 개박살났음 좋겠습니다. 다만... 콘크리트 어쩔...ㅠㅠ
25/01/04 17:34
다들 오해가 있으신거 같습니다.
검찰을 보세요. 김건희 여사님의 억울한 주가조작 의혹을 [불기소]로 깔끔하게 해결하지 않았습니까? 대통령님께서 저렇게 해결하라고 공수처장님을 점지하셨는데, 질질 끌기만하고 아직 [불기소] 결론을 내지 못하셨으니, 그 부분을 준엄하게 꾸짖으시는 겁니다. 깔끔하게 빨리 끝내야 했는데 말이죠. 대통령님을 향한 원내대표님의 충정이 저렇게 깊습니다. 근데, 권성동 의원님 집권 초기에 윤핵관중에 제일 먼저 버려졌던걸로 아는데, 이제와서 다시 친윤 행세 하시는건가요? 자존심도 없으십니까? 아, 얼굴이 두꺼워지면 다 해결 가능한거군요.
25/01/04 18:19
윤통 체포에 실패했다고 티배깅하는 것 같은데, 확실하게 탄핵가결에서 빠져나갈 길이 없다면 저거 다 스텍 쌓는 걸텐데...... 자신이 있는 걸까요? 머리가 나쁜 걸까요? 아니면 상황 파악이 안 되는 걸까요?
25/01/04 18:33
한 지역의 왕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 저렇게 빤쓰벗고 앞뒤 안가리다니...
매일 매일 이런 말 같지않은 것을 듣고 있는게 너무 힘드네요.
25/01/04 18:45
와...진짜..저것들 인간이냐...
진짜 보자마자 욕부터 절로 나오게 만드는 군요. 요새들어 PGR에 욕 허용했으면 하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25/01/04 19:00
이미 저런 걸 두고 맹자께선 이렇게 말씀하셨죠.
無惻隱之心 非人也(무측은지심 비인야) : 사람이 측은함을 갖고 있지 않다면 그건 사람이 아니다. 無羞惡之心 非人也(무수오지심 비인야) : 옳지 못함을 부끄러워하고 착하지 못함을 미워하는 마음이 없으면 사람이 아니다. 無辭讓之心 非人也(무사양지심 비인야) : 겸허(謙虛)하게 양보(讓步)하는 마음이 없으면 사람이 아니다. 無是非之心 非人也(무시비지심 비인야) 옳고 그름을 가리는 마음이 없으면 사람이 아니다. 無不忍之心 非人也(무불인지심 비인야) : 고통에 겨워하는 남을 돕고, 고통 유발의 원인을 징벌하는 마음이 없으면 [그건 사람이 아니다.] 그렇습니다 [국민의 힘 여러분, 맹자님 피셜 인간실격 짐승합격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5/01/04 23:07
"인(仁)을 해치는 자를 적(賊)이라 하고, 의(義)를 해치는 자를 잔(殘)이라 하며, 잔적한 이는 필부일 뿐이니, 저는 무왕이 "주라는 필부를 주(誅)하였다"는 말을 들었지, "임금을 시(弑)하였다"는 말은 들어 본 바 없습니다."
크크크. 잔적한 자가 임금의 위치에 있으니 이건 맹자님께서도 인정하신 날카로운 혁명각입니다?(아무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