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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2014/10/03 08:16:34
Name Cogito
File #1 1.png (170.2 KB), Download : 44
Subject [기타] Clicker Heroes 공략


show individual hero dps는 꼭 켜두세요!  다른건 크게 상관 없지만요




이게 뭔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께는... 요즘 피지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안하시던 분은 중독성 있고 시간소모 많은 게임이니 조심하세요 크크

(https://ppt21.com/pb/pb.php?id=humor&no=219827&divpage=38&sn=on&ss=on&sc=on&keyword=orbef)

(https://ppt21.com/pb/pb.php?id=bulpan&no=6379)



게임 링크 : http://armorgames.com/play/16083/clicker-heroes

혹은   http://www.clickerheroes.com/  



** 아직 게임이 안익숙하신 분들은 1번부터 읽으시면 됩니다



0. 총론 / 등차수열과 등비수열



* clicker heroes에서 나오는 모든 dps증가는 이후에도 적용됩니다.



고등학교때 맨날 나오던 수열은 clicker heroes에선 매우 유용합니다.

가독성의 편의를 위해 그 때 쓰던대로 쓰겠습니다.  [영웅 처음 코스트 = 초항 = a,  영웅 레벨 = n]  입니다.

영웅 레벨 코스트는 [a * 1.07 ^n] 의 등비수열을 이루는 반면에

영웅 공격력은 [an]의 등차수열을 이룹니다.  따라서 영웅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골드 대비 dps가 떨어지게 되는 구성을 띄고 있습니다.(게임이 힘들어지는 주범)  또한 더 늦게 나오는 영웅일수록 1레벨시 골드대비 dps는 떨어지지만 저티어 영웅이 위 등차-등비수열로 고통을 받아서 레벨이 올라가고 나면 결국 고티어 영웅이 가성비가 좋아지게 됩니다.(dps증가 스킬 빼고 생각하면)  

하지만 매 200레벨 부터 25레벨마다 데미지*4, 1000마다 *10을 해주기 때문에 고레벨에서는 복잡해 지는데요, 이런 저런 계산을 해봤을 때 돈이 많다고 가정할 시(10의 90승 정도) 골드 대비 dps는

Treebeast: 1 (기준)
Ivan: 1.15
Brittany: 1.22
Fisherman: 0.51
Betty: 0.07
Samurai: 1.32
Leon: 0.49
Forest: 1.15
Alexa: 0.26
Natalia: 0.88
Mercedes: 0.74
Bobby: 0.59
Broyle: 0.22
eorge: 0.47
Midas: 0.02
Referi: 0.53
Abaddon: 0.32
Ma Zhu: 0.59
Amenhotep: 0.03
Beastlord: 0.28
Athena: 0.73
Aphrodite: 0.99
Shinatobe: 0.68
Grant: 0.65
Frostleaf: 1.34
평균: 0.65
이렇게 됩니다.  (당연히 높은게 좋은거) 계산법은 마지막에 적을테니 계산이 다른 분들은 댓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반면 모든 영웅 레벨 코스트가 등비가 같은 등비수열이기 때문에, 등비수열의 합공식을 생각하면 한 영웅의 현재 코스트는 a*1.07^n – a 와 비례합니다.  여기서 n이 충분히 커지면 a를 무시할 수 있으므로
[고레벨에서는 현재 영웅 레벨업에 필요한 코스트가 이 영웅이 이제까지 쳐먹은 돈과 정비례합니다]

사진대로의 옵션을 사용할 경우, 레벨 좀 올라가면 이걸 이용해서 각 영웅 레벨업 골드량과 dps를 비교해 보면서 그 비율이 좋은 애를 업해주시면 됩니다.  scientific notation을 쓰면 비율 계산하기가 좋습니다.  보통 전 레벨업 비용이 dps의 e+3~5 정도쯤에서(?) 어센션 합니다.









1. 첫번째 어센션 전까지 - 100레벨 이전


1.1.        각 영웅을 약 12~14레벨 정도 키우고 스킬 하나 찍고 다음영웅 가는게 좋습니다.  고레벨까지 키우는건 나중에 할 일이에요!  예를 들면 refri jerator는 한 12레벨정도만 올리고(스킬은 필수!) 다음 영웅인 골드 최적 효율은 3~4에서 최적이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있으므로… 초반엔 상관 없는데 신들 나오면서 게임이 느려질 땐 12 혹은 27 정도 키우고 다음꺼로 넘어갑니다.  물론 총 dps 뻥튀기 있는 애들은 적당히 레벨 쭉쭉 올려놔야 되요.  betty라거나 fire mage(얘는 하나밖엔 없음)  midas 역시 최대한 빨리 75레벨까지 올려야 되는 녀석입니다.  어느정도 영웅을 열었으면 다시 위로 올라가서 스킬 정도는 배워주는게 좋습니다.



1.2.        파밍법 : 오토클릭으로 켜두기 >> 게임 꺼두기 >= 인터넷창 켜서 가만두기 순 입니다.  인터넷 창 켜두고 가만히 있을 생각이면 창 꺼두는게 더 좋다고 합니다.  오토클릭을 쓰는 경우 살짝의 치팅이라 그런지 dps로만 딜하는거에 비해 2배정도의 효율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토클릭의 경우 아무리 빨리 해도 초당 클릭 80번이 프로그램이 받아들일 수 있는 한계라고 합니다.






100레벨 이후



1.3.         Gilded : 영웅이 황금으로 빛나요!  100부터는 gilded hero를 받습니다.  받은 hero에 dps +50%를 해주는데, 받자마자 게임을 껐다 키거나, 세이브 데이터 로드를 하건 뭔 짓을 해도 결과는 바뀌지 않으니 좋든 구리든 그냥 하시면 됩니다.  gilded는 hero soul 2개 주고 바꿀 수 있으니 이상한애한테 나왔다고 낙담하진 마세요.(바꾼다고 원하는 애한테 가는건 아니지만요)  Gilded 효율은 위 영웅 효율과 일치할거라 생각합니다.   어센션 한다고 또 주지 않아서 상당히 귀합니다.  아머게임스에선 3달러에 3 영웅 금칠해줍니다.  만약 이게임 현질을 한다면 현질 할 가치가 가장 높은 녀석이라고 하겠습니다.



1.4.        어센션 : 게임을 소프트리셋하고 다음회차로 넘어갑니다.  남는건 gilded, hero soul, ancients가 있습니다.  골드와 영웅은 리셋됩니다.  어센션시 현재까지 얻은 소울에 영웅 총합레벨이 2000 마다 1개씩 소울을 줍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한 140~150 던젼레벨 정도에서 어센션 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1.5.        Hero soul : 어센션을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능력은 매 소울마다 dps+10%를 해 줍니다.  100레벨 이후 모든 보스는 25% 확률로 소울을 주고, 100단위 레벨 보스는 100% 확률로 소울을 줍니다. 또한 한 레벨당 한번 주면 끝입니다.(안주면 절대안줌)   대신 어센션 하면 다시 받을 수 있어서 이걸 위해서 파밍하게 됩니다.  



1.6.        소울 사용법 : 소울을 충분히 모으기 전까지는 그냥 아껴 두세요.  혹은 ancient에서 좋은 녀석 있다면 냉큼 사도 좋습니다.  에인션트는 고를수록 비용이 마구마구 늘어나니 함부로 고르지 마세요!



1.7.   구영웅 다시 키우기 : 레벨이 좀 올랐으면 예전에 쓰던 영웅을 다시 키울 시간입니다.  모든 영웅은 200레벨마다 dps에 *4, 1000레벨마다 *10을 얻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영웅인 frostleaf가 레벨 100 넘어가는 정도가 되면 다시 초반부 영웅을 키우는게 좋습니다.  전 이미 금칠을 여럿 해서 계산이 힘든데... frostleaf 레벨이 50 넘어가는 정도에서 트리비스트, 이반, 브리타니를 키우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2.        어센션 이후


2.1.        축하합니다.  한번이라도 어센션을 하셨으면 게임의 끝을 본 것과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계속 hero soul을 모으고 어센션해서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각종 achivement가 있으니 그걸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00*e+55 의 dps에 도달하라 같은 것도 있지만 하다보면 생각보다는 가능합니다.



2.2.        Ancients :  에인션트 4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맘에 안들면 리롤(re-roll)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이 비용도 에인션트 수에 따라 폭발적으로 증가해 초반에 좋은 에인션트를 얻는게 좋습니다.  애매한 녀석은 없느니만 못해요...  그리고 리롤 횟수가 늘어난다고 리롤 비용이 늘어나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어센션을 하더라도 에인션트 종류가 변하지는 않으므로 마음에 안들면 하나 고르거나 리롤하는 방법 뿐입니다.  반대로 좋지만 당장 필요없는 에인션트가 나왔다면 굳이 당장 안사도 상관 없고요.


아래에 등급별로 나눠봤습니다.  레딧에 올라온 글 퍼온건데 대부분 동의합니다. 각 티어에서도 위쪽이 더 좋은 녀석입니다.


Top:
•        Siyalatas/Bonus idle DPS (25%/level up to level 10, 24% from 10-19, etc)
•        Libertas/Bonus idle Gold (25%/level up to level 10, 24% from 10-19, etc)
•        Vaagur/Reduced skill cooldown (-5%/level, cap -75%)
•        Atman/Increased Primal chance (1%/level, cap 25%)
•        Solomon/Bonus Primal Hero Souls (5%/level, diminishes starting at 100%)
Upper-Middle:
•        Mammon /Bonus Gold dropped (5%/level)
•        Fragsworth/Bonus Click damage (20%/level)
•        Kumawakamaru/Monsters to next level (-1/level)
•        Bhaal/Bonus Critical damage (15%/level)
•        Mimzee/Bonus Gold from Treasure Chests (50%/level)
•        Dora/Increased Chests chance (20%/level)
•        Dogcog/Decreased Hero cost (-2%/level)
Middle:
•        Fortuna/10x Gold Chance (.25%/level)
•        Argaiv/Increased Gilded bonus (2%/level)
•        Bubos/Decreased Boss Life (-2%/level)



대충 여기까지가 쓸만한 에인션트 제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맨 위 2개는 거의 갓티어입니다.  꼭 얻으시길!!  Thusia(Extra Treasure Chest health) 는 절대로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를 늘려주지 않아서 스킬 쓸 때만 유용한 쓰레기라고 합니다.  Morgulis는 생각보다 나쁜데, 에인션트 새거 언락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래요.  언락비용보다 소울이 10배 이상 많아야 이득 보는거라…. 완전 후반가면 좋습니다.


* 레벨이 올라갈수록 골드 대비 dps성능이 떨어지기에, 같은 수치면 dps업이 골드업보다 좋습니다.  그러나 골드의 경우 골드업, idle골드업, 골드 크리, 체스트 확률 증가, 체스트 골드업 이렇게 dps에 비해 시너지가 많긴 합니다.



(전문 : http://www.reddit.com/r/ClickerHeroes/comments/2goxa8/tier_list_for_ancients_v1/)

에인션트 개수마다 올라가는 가격 http://clickerheroes.wikia.com/wiki/Ancients



2.3.        신 파밍법 : 위 탑티어 에인션트를 충분히 올리고 나면 그냥 백그라운드에 놔두는게 오토클릭보다 압도적으로 많이 법니다.



2.4.        그럼 적당한 목표를 정해서 거기까지 즐겜 하시길!




* 영웅 dps / 골드 계산 : 첫 영웅과 둘째 영웅(트리비스트와 이반)을 비교해 보면, 가격차이가 5배 나죠.  그럼 1.07등비를 생각시 24레벨 차이입니다. 1000레벨 보너스를 25렙 보너스*4라고 생각시 이반은 트리비스트에 비해 0.25 ^ (24/25) * 0.4 ^ (24/1000) 만큼 dps가 깎이는 겁니다.  그리고 그걸 영웅 스킬과 처음 가격 등으로 넣으면 위처럼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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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0/03 08:34
수정 아이콘
아... 안돼 이렇게 밈 바이러스는 퍼져만 가고!
14/10/03 08:35
수정 아이콘
처음 퍼트리신 분께서... 크크. 전 1000렙만 찍고 접을랍니다.
엔타이어
14/10/03 08:37
수정 아이콘
1000레벨 영웅의 힘으로 위로 쭉쭉 치고 올라가는걸 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
14/10/03 08:42
수정 아이콘
idle시 보너스 주는 ancients는 게임 꺼놨을때도 적용되는건가요?
14/10/03 08:47
수정 아이콘
대충 찾아본거에 의하면 dps증가는 되고 골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고쳐졌을지도 모르겠고.... 중요한 부분인데 잘 몰라서 못적었네요. 근데 어차피 에인션트 쓸 정도가 되면 자동진행 켜두고 백그라운드에 켜둔다음에 가끔씩 레벨 올려주는게 좋네요;
엔타이어
14/10/03 08:48
수정 아이콘
오프라인 상태 (게임창을 닫으면 )가 되면 즉시 Idle 상태가 됩니다.
이걸 이용한 꼼수가 Idle 상태를 바로 만들기 위해 창을 닫고 바로 다시 켜는겁니다.
60초 기다릴 필요가 없이 바로 Idle 상태가 되죠.
14/10/03 08:48
수정 아이콘
던젼 레벨 천레벨이요 크크. 어치브먼트에 2천레벨 가는건 도저히 무리 같아서...
엔타이어
14/10/03 08:49
수정 아이콘
그건 구버전에 있던 버그로 지금은 고쳐졌습니다.
엔타이어
14/10/03 08:49
수정 아이콘
허허 Hero Soul 만 단위 이상 있는 괴물이셨군요..
십만 이상인가요 .. ?
14/10/03 08:50
수정 아이콘
헉 이런 방법이.. 그냥 기다리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잘 써먹을께요 흐..
14/10/03 08:51
수정 아이콘
감사합니다. 이러면 진짜 좋은 ancients네요
라이디스
14/10/03 09:26
수정 아이콘
1.1. 각 티어의 영웅을 약 12정도 키우고 스킬 하나 찍고 다음영웅 가는게 좋습니다.
이 12는 레벨인가요?;;
크로스게이트
14/10/03 10:09
수정 아이콘
아직 환생 초반부분이라 Siyalatas랑 Libertas는 찍기 좀 아깝긴하네요 크크
이게 효율이 얼마나 더 좋은가요??
daroopin
14/10/03 10:49
수정 아이콘
이해가 안되는게 창을 껐다 켜면 시작 버튼 누르면 idle 상태가 바로 풀리는거 아닌가요?
14/10/03 10:49
수정 아이콘
새로고침 해도 idle 되네요.
엔타이어
14/10/03 11:00
수정 아이콘
Idle 상태가 그렇게 엄격하게 마우스 어디 클릭한다고 풀리는 그런게 아닙니다.
몬스터를 직접 클릭해서 공격하거나 스킬을 쓰거나 이럴때만 풀려요.
영웅 구입하고 레벨업하고 그 밖에 설정 만진다거나 Farm 모드 버튼 누른다거나
이런걸로는 안 풀립니다.
daroopin
14/10/03 11:12
수정 아이콘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14/10/03 11:49
수정 아이콘
공식이....머리가.....

ancient 는 환생할때 바뀌는건가요? 지금 top tier 5개중 밑에 3개가 있기는한데..
37 hero soul 밖에 없는 거지라 사기가 좀 그러네요 ㅠㅠ
하늘을 봐요
14/10/03 12:47
수정 아이콘
으앙.....하필 나온 gild가 betty cliker라니.....효율 똥망....
루시드
14/10/03 12:56
수정 아이콘
공략 감사합니다 :)
GreeNSmufF
14/10/03 12:58
수정 아이콘
이글을 보고나서 제 손목이 날라갔습니다..
14/10/03 13:10
수정 아이콘
이거 시작한지 2,3일 정도 된거 같은데...도통..무슨얘긴지 알아듣질 못하겠네요..;
같은게임을 하는게 맞나 싶을정도로...음..

현재 저는 던전렙80대 첫플레이중이고..그냥 나오는 캐릭들 스킬있는데까지만
업해주고(보통 100렙) 새로나오면 사주고..딜나오면 보스깨고..뭐 이러고만 있네요
클릭은 거의 안하구요..그러다가 꺼두고..담날 돈 많이 모여있음 새로 몇마리 사고
던전 몇단계 올라가고...그냥 이러고 있네요
제10번교향곡
14/10/03 13:31
수정 아이콘
오토클릭이 필요합니다
저 신경쓰여요
14/10/03 14:00
수정 아이콘
이... 이건 이과를 위한 게임인가요? 흐흐
14/10/03 16:41
수정 아이콘
근데 퍼센티지로 올리는 업글들은 나중에 업글 할수록 더 뻥튀기가 되는 건가요? 아니면 나올 때 마다 업글해주면 되는 건가요?
14/10/03 17:05
수정 아이콘
전 당연히 이후에도 자동 적용되는 패시브라고 생각했는데요..아마 맞을겁니다..
14/10/03 17:09
수정 아이콘
그렇겠죠! 감사합니다~
Siriuslee
14/10/04 02:21
수정 아이콘
아무생각없이 Morgulis 구입해서 렙업했는데, 당최 어떻게 적용되는거야? 하면서 보니..
그냥 HS 하나를 소모한만큼 DPS 10% -> 11%로 바꾸는거네요..

20개 소모했으면 20개가 사라지면서 22개와 같은 효과를 줍니다.
다른 Acient 구입하실거면 여기에 투자하지 마세요....

좀 잉여인듯
14/10/04 06:48
수정 아이콘
말을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수정하겠습니다;
14/10/04 06:50
수정 아이콘
대충 오토클릭으로 켜두는게 +100% dps 효과를 주는것 같은데 그 이상이면 오토클릭 켜두는 것보다도 좋은거죠. 오토클릭 안쓰신다면 무조건 1위입니다 크크
14/10/04 06:51
수정 아이콘
ancient 4개중 다른거 고르게 하는건 또 히어로 소울이 듭니다. 이것도 에인션트 수에 기하급수적으로 비례해서 올라가고요
14/10/04 06:52
수정 아이콘
저도 수학 손놓은 지는 5년이 넘어서 ^^; 좀 더 좋은 효율을 찾으려면 어떤 게임이든 수학적 계산이 필요한 것 같아요. 사실 이런거 없이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지요. 성취에서 재미를 찾는 사람은 이런 걸 찾아가는게 재미있는거구요.
14/10/04 06:53
수정 아이콘
네 꽤 구립니다. 소울이 아주 넘쳐날 시점에서만 쓰는게 좋아요
14/10/04 08:51
수정 아이콘
고전적인 save load 노가다가 통할지 궁금했는데 이제 겨우 100레벨에 도달해서 실험해봤습니다.

glided 상자 받고 열기 전에 save 후 여세요. 원하는 hero가 glided될때까지 import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전 ivan한테 몰빵할 생각입니다.

혹시나 했는데 glided 된 영웅의 skill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냥 자기데미지만 올라갑니다.
(혹시 모든영웅 20%상승 *1.5같은게 되나 했는데 안됨..)
14/10/04 09:25
수정 아이콘
그거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되나요?
14/10/04 09:33
수정 아이콘
일단 100레벨에서 상자받고 저장한 뒤 로드를 하며 열었습니다.
열때마다 gilded되는 영웅이 바꼈구요. 진행많이 하셨으면 소울로 변경해보시면 실험이 될꺼같습니다.
14/10/04 09:53
수정 아이콘
110에서 다시했는데 안됩니다...
100은 일정시간마다 바뀌는것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서 109부터 로드해가면서 실험해봐야될것 같습니다.
14/10/04 10:19
수정 아이콘
(100세이브 데이터 load -> 상자열기) 반복, 시간에 따라 다른 영웅 나옴.
(110세이브 데이터 load -> 상자열기) 반복, 동일영웅
(109 0/10에서 시작 ->110 보스 4회) 반복, 동일 영웅
추측은 100회에 나온 영웅에 따라 순번이 결정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상자를 2개 모아서 실험해 봐야할것 같습니다.
14/10/04 11:47
수정 아이콘
박스 2개를 모아서 열어봤습니다.
1번째 영웅은 시간에 따라서 바뀌고 2번째 영웅은 바뀌지 않습니다.(2번째 영웅의 랜덤 주기가 긴 시간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실험중 treebeast에 2번 중첩됬는데 효과가 1.5x 1.5가 아니라 그냥 +100% 입니다.
-> (중첩에 따른 이득은 없습니다.)
Siriuslee
14/10/05 13:38
수정 아이콘
gilded 히어로들이 힘을 발휘하는건 대략 160층 정도부터입니다.
HS 파밍 100~150개 정도?

이정도 오면 현자타임 올 수 도 있습니다. 흐
14/10/05 17:48
수정 아이콘
현재 어센션 13회에 HS는 137개입니다. 어센션 할 때마다 적당히 에인션트에 레벨을 한 두개 주고 gilded 히어로는 당장은 treebeast도 활용하기 벅차니 손대지 않고 있고요. king midas가 참 눈에 거슬리긴 하지만..;;

에인션트는 운이 따라줘서 보너스 idle dps와 gold, 스킬 쿨감에 Bonus Primal Hero Souls로 갖추고 있습니다. HS도 없는 처지에 reroll을 좀 많이 하긴 했지만요;; 그런데 저 Bonus Primal Hero Souls가 탑티어에 있길래 뽑긴 했지만, 정확히 어떤 효과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표시된 확률로 HS를 더 준다는 것 같은데 아직 1레벨이라 확률이 낮아서 못 본 건지 아니면 화면에 별도로 표기가 되지 않는 건지, 아니면 100레벨 이상에서 아직 보스를 많이 잡아보지 않아서 못 본 건지... 아무튼 궁금합니다.
14/10/05 18:09
수정 아이콘
솔로몬 말씀이시죠? 정확힌 안봤는데 그냥 얻는 소울을 그만큼 %증가 시켜주는 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5% 이런게 소울 적게 얻을 때 내림일 가능성이 있긴 합니다...; 아마 그래서 티어상 아트만 아래 있을 것 같구요
14/10/05 18:19
수정 아이콘
아.. 말씀 듣고 다시 보니 확률이 아니라 그냥 +5%였군요. 그러면 지금까지는 1개에서 많아봐야 대여섯개 봤으니 전부 내림처리 돼서 보너스를 못 본건가;;; 이게 맞다면 한~참 후에야 효과를 보겠군요. idle 보너스 주는 에인션트 쪽에 HS을 다 붓는 중이라..흐흐
답변 감사합니다
14/10/05 18:48
수정 아이콘
시작 에인션트가 Siyalatas, Vaagur, Atman, Solomon이면 운 좋은거 맞죠? 전부 top에 있네요;;
14/10/05 19:07
수정 아이콘
운 좋으시네요 이제 금칠만 잘 되시면!
14/10/05 19:08
수정 아이콘
king midas 크크크크크크
14/10/05 20:51
수정 아이콘
첫 번째 에인션드 vaagur libertas 나왔는데 뭐 고를지 고민이네요 ㅜㅠ
14/10/05 21:55
수정 아이콘
게임 계속 접속하실거라면 vaagur, 아니면 libertas 가시길! 근데 뭘 가더라도 소울 한 50~100개는 모은 다음에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컴 끄고 파밍을 많이 하는 타입이라면 리베르타스 먼저 올리시구요 흐흐
유치리이순규
14/10/06 10:10
수정 아이콘
1.7에서 200레벨 마다가 아니라 200레벨 부터 25레벨 단위로 4배가 됩니다.

그리고 치트로 확인해 보니
1. 1000, 2000, 3000 레벨에서는 10배 증가하지만 4000 레벨에서는 4배증가합니다.
2. 4100 레벨 까지만 배수증가 하고, 이후부터는 배수증가가 없습니다.
14/10/06 12:28
수정 아이콘
앗 그렇군요 오타 수정했습니다. 4000레벨부터 그렇게 되면... 던젼 2천레벨이 가능은 한걸까 싶군요;
세츠나
14/11/15 04:48
수정 아이콘
아직 하고있는데...Iris 레벨 잘못 올렸다가 한번 되돌리고...근데 Iris 레벨을 높여서 하는 전략도 있는 것 같네요.
저는 결국 49로 고정인데...지금은 잦은 환생 말고는 답이 없네요;; 2100 층을 돌파 못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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